커피베이,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와 '체험 창업 프로그램' 실시

머니투데이 고문순 기자 | 2022.09.15 17:20
카페 프랜차이즈 커피베이가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와 중소벤처기업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과 함께 예비창업자들을 대상으로 '체험 창업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커피베이,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와 ‘체험 창업 프로그램’ 실시
'체험 창업 프로그램'은 프랜차이즈 창업에 관심이 있는 예비 창업자들이 다양한 교육을 통해 창업 역량을 강화하고 실무 경험을 갖춰 준비된 창업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소상공인 지원사업이다.

이에 커피베이는 예비창업자들이 프랜차이즈에 대한 실질적인 경험과 정보를 얻어갈 수 있도록 돕기 위해 핵심 창업 과목 특강, 체계적인 운영시스템 교육, 커피베이 본사 직영점에서 직접 현장 경험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더불어, 본 프로그램 참가자는 커피베이에서 현장 교육을 받기 전 협회에서 프랜차이즈 이론, 상생 협력, 가맹사업 관련 법·제도 등 창업에 필수적인 교육을 받게 되며, 교육을 수료한 후에는 전문가 맞춤 상담을 통해 창업 아이템과 예산 및 지역 상담도 받게 된다.


참가를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는 협회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온라인 신청 가능하며, 커피베이 가맹본부 실습 교육은 9월부터 11월까지 3차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카페 창업 전문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예비창업자들의 성공적인 창업 준비 과정에 도움을 주고자 이번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됐다"며, "창업을 준비하고 있는 분들에게 프랜차이즈 관련 교육과 실전 경험을 제공하여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 안정적인 창업 준비가 이뤄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베스트 클릭

  1. 1 유명 여성골퍼, 코치와 불륜…"침대 위 뽀뽀 영상도" 아내의 폭로
  2. 2 선우은숙 친언니 앞에서…"유영재, 속옷만 입고 다녔다" 왜?
  3. 3 '이혼' 최동석, 박지윤 저격?… "月 카드값 4500, 과소비 아니냐" 의미심장
  4. 4 60살에 관둬도 "먹고 살 걱정 없어요"…10년 더 일하는 일본, 비결은
  5. 5 "참담하고 부끄러워" 강형욱, 훈련사 복귀 소식…갑질 논란 한 달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