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센트블록, 신입·경력 전직군 공개채용…대전 주거지원

머니투데이 김유경 기자 | 2022.09.13 10:14
부동산 조각 투자 플랫폼 '루센트블록' 이 하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상시채용으로 총 9개 부문에서 두 자릿수 인원을 모집한다. 모집 부문은 △SW개발(Web·iOS·Android) △부동산·금융 △PM △파이낸스 △마케팅 △디자인 △HR로 전 직군에 걸쳐 정직원으로 채용한다. 대전 본사에서 채용이 이뤄지는 경우 주거지원 혜택이 제공된다.

루센트블록은 고가의 상업용 건물을 소액 단위로 증권화해 주식처럼 사고팔 수 있는 부동산 증권 거래소 '소유'를 운영하는 핀테크, 프롭테크 스타트업이다. 2021년 4월 서비스 및 기술 혁신성을 인정받아 금융위원회로부터 혁신금융 서비스로 지정됐으며, 올해 3월 스톤파트너스, 한국투자증권, 하나증권 등으로부터 170억원 규모의 시리즈 A 투자를 유치했다.

서류 전형을 시작으로 실무·임원면접을 거치며, 처우 협의 과정을 마치면 최종 채용된다. 모든 직군에서 원활한 인터뷰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방역수칙 준수 하에 대면면접을 진행한다. 자세한 채용 정보는 채용 정보 플랫폼 원티드, 사람인, 잡코리아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루센트블록이 운영하는 '소유'는 최근 1호 건물의 배당 및 2호 공모 건물의 상장을 완료한 바 있다. 소유의 어플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및 앱 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베스트 클릭

  1. 1 "번개탄 검색"…'선우은숙과 이혼' 유영재, 정신병원 긴급 입원
  2. 2 유영재 정신병원 입원에 선우은숙 '황당'…"법적 절차 그대로 진행"
  3. 3 법원장을 변호사로…조형기, 사체유기에도 '집행유예 감형' 비결
  4. 4 "통장 사진 보내라 해서 보냈는데" 첫출근 전에 잘린 직원…왜?
  5. 5 "방시혁 이상한 대화" 민희진 지적한 카톡 뭐길래…네티즌 '시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