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살얼음 식혜' 2종 판매량 25만잔 돌파

머니투데이 구단비 기자 | 2022.09.06 09:11
이디야 살얼음 식혜 2종./사진제공=이디야
이디야커피는 지난달 시즌 한정으로 출시한 '살얼음 식혜' 2종이 3주 만에 판매량 25만잔을 돌파했다고 6일 밝혔다.

'살얼음 식혜' 2종은 이디야커피가 2020년 선보인 '쌍화차' '생강차'와 2021년 출시한 '복분자 뱅쇼'에 이은 세 번째 전통 음료다. 출시 이후 현재까지 일평균 1만2000잔가량 판매됐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출시 이후 젊은 소비자를 중심으로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긍정적 반응을 불러일으키며 예상 밖 판매량을 보여주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입맛에 맞는 다양한 신제품을 통해 트렌드를 앞서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故김수미 '양아들' 탁재훈·이상민 "뵐 수 없어 더 힘들어"…빈소 왜 못 갔나
  2. 2 "평생 간직하고 살겠습니다"…김수미가 이상민에 남긴 한마디
  3. 3 김수미 "2~3년 후에 죽을지 모르지만…" 8월 방송서 유언 언급
  4. 4 5000년 역사적 저점왔다…"금 7배 오른면 은은 14배" [부꾸미]
  5. 5 [더차트]한국이 밀리다니…'세계 최고의 나라' 1·2위는 스위스·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