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리스외국어사 '아이들이북', 2022 대한민국 4차산업 리딩기업 대상 수상

머니투데이 고문순 기자 | 2022.09.01 20:17
애플리스외국어사(대표 이광설)가 1일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머니투데이 '2022 대한민국 4차산업 리딩기업 대상' 시상식에서 교육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애플리스외국어사 이광설 대표(오른쪽)가 머니투데이 '2022 대한민국 4차산업 리딩기업 대상' 시상식에서 대상을 수상했다./사진=김휘선 기자 hwijpg@

'대한민국 4차산업 리딩기업 대상'은 4차 산업혁명의 디지털 전환 흐름에 발맞춰 차별화된 기술·경영·제품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우수 기업을 발굴, 선정해 공로를 치하하고 격려하고자 제정됐다.

애플리스외국어사는 '우리 아이들이 영어에서 자유로워지는 곳'이라는 모토로 다양한 영어책과 e북 출판과 영어 DVD 및 VOD를 제작, 공급하고 있는 어린이 영어교육 전문기업이다. 애플리스외국어사의 e북 브랜드 '아이들이북'은 '우리집 24시간 영어도서관'이라는 캐치프레이즈로 '아이들이북 리딩클럽'을 전개하고 있다.

아이들e북은 미국과 영국의 유명한 영어 원서와 비디오들을 국내 유일하게 동시에 이용할 수 있으며, 모든 책에는 학습문제가 포함되어 있고, 오디오 속도조절, 자동 읽어주기 등 다양하고 재미있는 학습기능들은 물론 리딩평가 테스트도 제공한다.


아이들이북 리딩클럽은 안드로이드 태블릿PC와 스마트폰, 아이패드에서 이용할 수 있고 조만간 PC버전도 출시 예정이다.

현재 약 3600개의 콘텐츠를 서비스하고 있으며,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어 경제적인 부담을 덜었다.

베스트 클릭

  1. 1 "임신한 딸이 계단 청소를?"…머리채 잡은 장모 고소한 사위
  2. 2 [단독]유승준 '또' 한국행 거부 당했다…"대법서 두차례나 승소했는데"
  3. 3 "대한민국이 날 버렸어" 홍명보의 말…안정환 과거 '일침' 재조명
  4. 4 "봉하마을 뒷산 절벽서 뛰어내려"…중학교 시험지 예문 논란
  5. 5 유명 사업가, 독주 먹여 성범죄→임신까지 했는데…드러난 '충격' 실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