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현지시간 2일부터 5일 동안 독일 베를린에서 열리는 유럽 최대 가전전시회 'IFA 2022'에서 초대형 올레드 TV 라인업 앞세워 압도적 고객경험 선사한다.
LG전자는 코로나19(COVID-19)로 인해 3년 만에 오프라인 행사로 열리는 IFA2022에서 '일상의 새로운 가능성을 재발견하다(Life, Reimagined)'를 주제로 고객의 취향을 고려한 혁신적인 기술 기반의 제품과 서비스로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3610㎡ 규모의 단독 전시관(18홀)에 △압도적인 시청경험을 제공하는 초대형 TV 라인업 △게이밍 성능에 특화된 올레드 TV △다양한 고객 라이프스타일을 겨냥한 맞춤 가전 등 다양한 혁신 제품을 선보인다. 이를 통해 LG전자는 고객에게 F·U·N(△최고의, First △차별화된, Unique △세상에 없던, New)한 경험을 선보이겠다는 각오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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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대형 올레드 TV 라인업 앞세워 압도적 고객경험 선사━
올레드 에보 우측으로는 4K 해상도의 136형 마이크로 LED를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뱅앤올룹슨(Bang & Olufsen)의 스피커와 함께 배치해 홈 시네마 공간을 연출한다. 관람객들은 화소 하나하나가 스스로 빛을 내는 자발광 디스플레이 특유의 몰입감 넘치는 화질과 프리미엄 사운드를 동시에 감상할 수 있다.
또 LG전자는 88형 올레드 TV인 LG 시그니처 올레드 8K(모델명: 88Z2)와 86형 프리미엄 LCD TV인 LG QNED 8K(모델명: 86QNED99) 등 초대형 TV 라인업을 선보이며 압도적인 화질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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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레드 TV 폼팩터 혁신으로 차별화된 엔터테인먼트 경험 제공━
특히 이곳에서는 LG전자가 이번 전시회에서 처음 선보인 벤더블(Bendable) 게이밍 올레드 TV '플렉스(Flex)'를 앞세워 올레드만이 가능한 혁신 폼팩터와 압도적 화질을 기반으로 프리미엄 고객들의 기대를 뛰어넘는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한다
플렉스는 42형 화면을 자유롭게 구부렸다 펼 수 있어 올레드만의 강점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관람객은 플렉스 아케이드 존에서 플렉스 20여 대로 추억의오락실 게임부터 최신 콘솔 게임은 물론 OTT, 영화 등 다양한 콘텐츠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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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층 더 진화한 스마트홈 솔루션 선보여━
'LG 스타일러 슈케이스'는 내부에 은은한 조명이 켜지고 받침대를 턴테이블처럼 360도로회전시킬 수 있어 백화점 부띠끄(boutique)의 진열장처럼 신발을 더 고급스럽고 돋보이게 해준다. 스타일러의 특허 받은 스팀 기술을 계승한 'LG 스타일러 슈케어'는 상하칸에 다른 종류의 신발을 넣어도 각각의 신발에 최적화된 맞춤코스로 동시에 관리할 수 있다.
LG전자는 'IFA 2022'에서 세탁량이 적은 가구나 세탁실이 좁은 가정에서도 편리하게 쓸 수 있도록 크기를 줄인 '트롬 워시타워 컴팩트'를 비롯해 신개념 테이블형 공기청정기 '퓨리케어 에어로퍼니처'도 선보인다. '퓨리케어 에어로퍼니처'의 아래쪽은 원통형 디자인의 공기청정기이며, 위쪽은 원형과 트랙형 두가지 타입의 테이블을 선택할 수 있다. 스마트홈 플랫폼 'LG 씽큐(ThinQ)'를 활용해 한 층 더 진화한 스마트홈 경험과 함께 'UP가전'의 업그레이드 경험을 선보일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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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별화된 디자인 통해 새로운 공간 경험 선사━
'울트라기어 게이밍 존'에서는 관람객들이 LG 울트라기어(UltraGear™) 올레드 게이밍 모니터 신제품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이번 신제품(모델명: 45GR95QE)은 울트라기어 게이밍 모니터 가운데 처음으로 커브드(Curved) 올레드(OLED) 패널을 탑재했다. 가까운 곳에서도 한눈에 화면 전체를 볼 수 있어 몰입감 넘치는 '게이밍 경험'을 제공한다.
이정석 LG전자 글로벌마케팅센터장(전무)은 "혁신적인 신기술을 기반으로 차원이 다른 고객경험을 제공하며 기존 없던 새로운 가전 트렌드를 이끌 것"이라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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