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떠나는 소속 가수들…제시→현아·던도 "전속계약 만료"

머니투데이 차유채 기자 | 2022.08.29 18:51
가수 현아·던 커플 / 사진=머니투데이 DB

가수 현아와 던이 싸이가 수장으로 있는 소속사 피네이션을 떠난다.

29일 피네이션은 공식 입장을 내고 "현아와 던의 피네이션과의 전속계약이 최근 만료됐다"고 밝혔다.

이어 "현아, 던 그리고 현아&던은 그들만이 소화할 수 있는 과감한 음악과 독보적인 비주얼 및 퍼포먼스로 피네이션의 색깔을 화려하게 수놓았다"며 "그들의 아티스트로서의 열정과 스텝들을 향한 배려와 정성은 그간 모두의 귀감이 되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피네이션의 모든 구성원은 현아, 던과 함께 했던 즐거웠던 추억을 오래도록 간직할 것"이라며 "앞으로 펼쳐질 그들의 활동을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두 사람은 2019년 초 피네이션에 둥지를 튼 이후 솔로 및 듀엣 활동을 활발히 해왔다. 그러나 지난 7월 래퍼 제시가 피네이션을 떠난 데 이어 현아와 던도 싸이의 품을 떠나게 됐다.


/사진=현아 인스타그램 캡처

현아는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피네이션과의 계약 만료 관련 기사를 캡처해 게재한 뒤 "감사합니다"라고 간략하게 소감을 전했다.

던은 해당 게시글에 "앞으로도 자유롭게 멋있게 음악하고 무대하고 사랑하자 사랑해"라고 댓글을 남겼다.

한편 현아는 2007년 그룹 원더걸스로 데뷔했으나 탈퇴한 뒤 2009년 포미닛으로 재데뷔했다. 던은 2016년 그룹 펜타곤으로 데뷔했다가 현아와의 열애 공개 과정에서 논란이 일면서 팀을 탈퇴했다. 두 사람은 2018년 9월부터 공개 열애 중이다.

베스트 클릭

  1. 1 김호중 '음주 뺑소니' 후폭풍…끈끈하던 개그 선후배, 막장소송 터졌다
  2. 2 '나혼산'서 봤는데…'부자언니' 박세리, 대전 집 경매 넘어갔다
  3. 3 "못생겼어" 싼타페 변신 실패?…대신 '아빠차' 등극한 모델은
  4. 4 군중 앞 끔찍한 전처 살해…"안 잡힐 자신 있다" 증발 16년째[뉴스속오늘]
  5. 5 "살결 부드러워"… BTS 진에 '기습뽀뽀' 한 일본팬, 뻔뻔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