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 다니샵은 네이버 데이터랩의 '다이어리/플래너>바인더' 분야에서 줄곧 인기검색어 TOP 20위권에 올라와 있다. 다니샵 자사몰과 스마트스토어를 운영 중이며, 스마트스토어는 구매만족 4.92점(5점 만점), CS응답 100%로 네이버로부터 굿서비스 인증을 받기도 했다.
다니샵 대표는 "타깃시장에 대해 고민하던 중 담당자들이 케이팝 팬덤 관련 아이템을 제안했다. 이들은 현재 파트너사 ㈜에이플디의 대표인 방송국 PD출신 팀장과 팀원으로 각각 1세대와 4세대 아이돌 덕후이고, 나 역시 서태지와아이들, NKOTB의 열혈 팬이었기에 친숙한 분야라 트렌드와 니즈를 잘 파악할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 더불어 고객들에게 연대감을 느끼기에 제품 구성과 품질, CS에 가장 신경쓰고 있다. 용돈을 모아 구입하는 10대 고객들도 많기에 재고나 테스트상품을 사은품으로 드리는 등 하나라도 더 드리려고 노력한다"며 고객들에게 고마움과 애정을 표현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