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광맥주, 부산사직점에 이어 부산수정역점 신규 오픈

머니투데이 김재련 기자 | 2022.08.19 17:48
국내 맥주 프랜차이즈 탄광맥주가 부산광역시 북구 화명동에 부산 4호점인 부산수정역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탄광맥주 부산수정역점/사진제공=탄광맥주
탄광맥주는 자체 브루어리를 통해 개발한 다양하고 트렌디한 수제맥주를 0℃ 저온 숙성을 통해 신선하게 제공함과 동시에 시그니처 메뉴를 포함한 가성비 좋은 안주 구성을 갖추고 있어 혼술족부터 다양한 모임까지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탄광맥주 관계자는 "이번에 오픈한 부산수정역점은 영남 지역에 오픈한 11번째 점포로 지난 6월 오픈한 부산 3호점인 부산사직점과 부산명지점, 부산재송센텀점 등 부산을 포함한 영남지역 매장들의 활발한 영업 실적을 통해 추가 개설됐다"며 "예비창업자들 사이에서 '탄광맥주' 브랜드에 대한 만족도와 가맹점 수익성을 인정받은 것으로 볼 수 있다"고 말했다.

현재 탄광맥주는 코로나19의 지속적인 확산 속에서도 전국 가맹점과의 지속적인 상생을 위해 홍보물을 무상 지원하는 등의 활동과 소비자와의 적극적인 소통을 위해 신메뉴 출시와 같은 마케팅 전략 또한 펼치고 있다.


이와 함께 예비 창업자들을 위해 지역별 탄광맥주 1호점에 한해 가맹비와 교육비 면제, 지역에 상관없이 선착순으로 매장에서 실제 판매되는 메뉴의 식자재 지원, 창업 자금에 부담을 느끼는 예비 창업자들을 위한 무이자 창업 대출을 최대 1억원까지 지원하는 등의 다양한 맞춤형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

탄광맥주는 강원도 삼척시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하며 지역 특산물 홍보 및 판로 개척에 앞장서는 등 다방면으로 활약을 펼치고 있다.

베스트 클릭

  1. 1 '선우은숙 이혼' 유영재, 노사연 허리 감싸더니…'나쁜 손' 재조명
  2. 2 '외동딸 또래' 금나나와 결혼한 30살 연상 재벌은?
  3. 3 '눈물의 여왕' 김지원 첫 팬미팅, 400명 규모?…"주제 파악 좀"
  4. 4 '돌싱'이라던 남편의 거짓말…출산 앞두고 '상간 소송'당한 여성
  5. 5 수원서 실종된 10대 여성, 서울서 20대 남성과 숨진 채 발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