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하공전, 고숙련일학습병행 공동훈련센터 평가 '우수'

머니투데이 권태혁 기자 | 2022.08.17 11:18
인하공업전문대학 고숙련일학습병행(P-TECH) 공동훈련센터는 최근 고용노동부에서 실시한 2021년도 성과평가에서 우수등급인 'A등급'을 받았다고 17일 밝혔다.

평가는 2021년 P-TECH 사업에 대한 수행 역량과 실적 등 사업운영 성과를 중심으로 진행됐다.

인하공전은 지난 2020년부터 P-TECH 사업을 운영했다. 현재 구조해석설계_L4(스마트기계설계과)와 자동차차체도장_L3(첨단스마트자동차과) 등 두 개 과정에 114명이 재학 중이다.

P-TECH 사업은 산학일체형 도제학교, 특성화고 졸업생 및 졸업예정자를 대상으로 일과 학습을 병행, 기업의 핵심인력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인하공전 김광석 센터장은 "우리 대학은 우수한 인력을 양성하기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며 "앞으로도 학생과 학습기업 모두가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건드리면 고소"…잡동사니로 주차 자리맡은 얌체 입주민
  2. 2 [단독]음주운전 걸린 평검사, 2주 뒤 또 적발…총장 "금주령" 칼 뺐다
  3. 3 "나랑 안 닮았어" 아이 분유 먹이던 남편의 촉…혼인 취소한 충격 사연
  4. 4 "역시 싸고 좋아" 중국산으로 부활한 쏘나타…출시하자마자 판매 '쑥'
  5. 5 22kg 뺀 '팜유즈' 이장우, 다이어트 비법은…"뚱보균 없애는 데 집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