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투자證, '상승 종목 맞추기 챌린지' 진행한다

머니투데이 이사민 기자 | 2022.08.16 10:13
유진투자증권이 간편투자앱 U.TOO(유투)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16일부터 '상승종목 맞추기 챌린지'를 진행한다. 유진투자증권 사내모델이 해당 이벤트를 안내하고 있는 모습.

유진투자증권이 16일부터 '상승 종목 맞추기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유진투자증권 간편투자앱 'U.TOO'(유투)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매일 오후 4시부터 다음 날 오전 8시 30분까지 국내 주식 종목(코스피, 코스닥, ETF) 중 다음날 정규장 거래 시간 동안 시가 대비 5% 이상 오를 것으로 예측되는 종목 두개를 선택하는 방식이다.

유진투자증권은 하루 총상금으로 30만원을 준비했다. 일별 총상금은 상승 종목을 1개 이상 맞힌 사람 수만큼 나눠 동일하게 배분된다. 만약 선택한 두 종목이 모두 5% 이상 상승했을 경우 인당 배분된 상금의 두배를 가져갈 수 있다. 매달 첫째, 셋째 주 목요일은 'U.TOO DAY'(유투데이)로 하루 총상금이 50만원까지 늘어난다.

또 오는 31일까지 '상승 종목 맞추기 챌린지'를 5회 이상 참여한 회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백화점상품권 1만원권을 총 100명에게 증정한다.


'고수 쿠폰' 기능도 마련했다. 이는 상승 종목을 많이 맞힌 참여자들이 선택한 종목을 볼 수 있는 쿠폰으로 U.TOO(유투) 회원가입 시 2장, '상승 종목 맞추기 챌린지' 5회 참여 시마다 1장씩 제공된다.

'상승 종목 맞추기 챌린지'는 유투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서비스 상금은 유투 계좌로 입금된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유투 이벤트 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유진투자증권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베스트 클릭

  1. 1 차 빼달라는 여성 폭행한 보디빌더…탄원서 75장 내며 "한 번만 기회를"
  2. 2 "390만 가구, 평균 109만원 줍니다"…자녀장려금 신청하세요
  3. 3 "유영재, 선우은숙 친언니 성폭행 직전까지"…증거도 제출
  4. 4 "6000만원 부족해서 못 가" 한소희, 프랑스 미대 준비는 맞지만…
  5. 5 월세 1000만원 따박따박…컨테이너 살던 노숙자→건물주 된 비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