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나비 "♥남편, 이상이 닮은꼴…성격은 이상순"

머니투데이 차유채 기자 | 2022.08.16 07:59
/사진=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방송화면 캡처
가수 나비가 남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지난 15일 방송된 SBS 예능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나비가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구라는 축구 코치인 나비의 남편에 대해 "외모는 개코고 성격은 이상순이라고 하더라"라고 언급했다. 이에 나비는 "제 눈에는 (남편 외모가) 개코보다는 배우 이상이 느낌이 난다"며 "훈남이고 볼매다(볼수록 매력 있다)"라고 주장했다.

/사진=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방송화면 캡처
나비는 이어 남편의 성격에 대해 "평온하고 감정 기복이 없다"며 "과거의 저는 화도 많고 정서가 불안했던 시절이 있었는데, 남편 만나고 너무 평온해졌다"고 밝혔다.

특히 남편이 연애할 때부터 결혼 4년 차인 지금까지 정신력 케어는 물론 인성 케어도 해줬다고. 나비는 "거의 이수만 회장님급으로 걸그룹처럼 (나를) 케어해주고 있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를 듣던 김구라는 "나비가 제대로 된 호랑나비를 만났다"며 흐뭇해했다.

한편, 나비는 지난 2019년 1세 연상의 비연예인과 결혼해 슬하에 아들을 두고 있다.

베스트 클릭

  1. 1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2. 2 남편·친모 눈 바늘로 찌르고 죽인 사이코패스…24년만 얼굴 공개
  3. 3 "예비신부, 이복 동생"…'먹튀 의혹' 유재환, 성희롱 폭로까지?
  4. 4 동창에 2억 뜯은 20대, 피해자 모친 숨져…"최악" 판사도 질타했다
  5. 5 명동에 '음료 컵' 쓰레기가 수북이…"외국인들 사진 찍길래" 한 시민이 한 행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