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플라자, 추석 선물세트 본판매 돌입…맞춤형 선물 확대

머니투데이 이재은 기자 | 2022.08.11 09:00
AK플라자 셀프 초이스 기프트로 선물 세트 주문하는 모델 /사진= AK플라자

AK플라자는 오는 19일부터 9월 9일까지 3주간 분당점, 수원점, 평택점 식품관에서 추석 선물세트 본 판매에 돌입한다고 11일 밝혔다.

AK플라자는 올해 추석을 맞아 받는 이의 취향을 담은 맞춤형 선물 '셀프 초이스 기프트'를 수산, 정육, 과일 등 인기 선물 품목에서 확대해 집중 선보인다. '셀프 초이스 기프트'는 AK플라자 식품관에서 직접 매입해 품질이 우수한 프리미엄 수산, 정육, 과일을 고객이 원하는 크기와 형태의 선물세트로 구성하여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DIY형 선물세트다. AK플라자 공식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하면 고객이 직접 매장을 방문하지 않더라도 언제 어디서나 상품을 구성한 후 선물 세트의 예상 가격을 구매 전 미리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이 외에도 AK플라자는 다가올 추석에 맞춰 로컬 기프트 및 AK플라자만의 차별화된 프리미엄 식품을 선보인다. 우선, 경기도, 충청도, 강원도 등 전국 각 지역을 대표하는 프리미엄 지역 특산물을 제안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충청도 해수양식 민물장어 세트, 전라도 활전복 특세트, 제주 생물갈치 세트 등이다.


AK플라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시그니처 한우 '개군한우'도 선보인다. 전국한우경진대회 7년 연속 1위를 기록한 '개군한우'는 1997년부터 AK플라자가 산지 직송으로 브랜딩해 선보여 높은 품질과 깊은 풍미를 자랑하는 프리미엄 한우다. AK플라자의 인터넷 종합쇼핑몰 AK몰도 추석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AK플라자 식품 담당자는 "올해 추석에는 다양한 고객분들의 취향을 담은 맞춤형 선물 '셀프 초이스 기프트'를 수산은 물론 정육과 과일 카테고리에서도 확대해 선보인다"라며, "AK플라자가 고객분들의 다채로운 취향을 고려해 준비한 2022년 추석 선물 세트와 함께 즐겁고 풍성한 추석 연휴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차 빼달라는 여성 폭행한 보디빌더…탄원서 75장 내며 "한 번만 기회를"
  2. 2 "390만 가구, 평균 109만원 줍니다"…자녀장려금 신청하세요
  3. 3 "욕하고 때리고, 다른 여자까지…" 프로야구 선수 폭로글 또 터졌다
  4. 4 동창에 2억 뜯은 20대, 피해자 모친 숨져…"최악" 판사도 질타했다
  5. 5 "6000만원 부족해서 못 가" 한소희, 프랑스 미대 준비는 맞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