英왕실 분노케 한 '다이애나 왕세자비' 비키니 사진, 이유는?

머니투데이 채태병 기자 | 2022.08.11 08:18
/사진=채널S 예능 '김구라의 라떼9'

다이애나 왕세자비의 비키니 사진 공개에 영국 왕실이 분노했던 사연이 공개됐다.

지난 10일 채널S 예능 '김구라의 라떼9'에서는 과거 파파라치 사진 1장으로 인해 영국 왕실이 황급히 기자회견에 나섰던 일화를 소개했다.

바하마 제도에 위치한 엘류세라 섬은 해외 스타들이 자주 찾는 휴양지로 유명하다. 영국의 다이애나 왕세자비 역시 이곳으로 신혼여행을 떠나기도 했다.

이후 휴가 때마다 다이애나 왕세자비는 엘류세라 섬을 찾아 휴식을 즐겼다. 그러던 중 파파라치에게 촬영된 하나의 사진으로 인해 큰 곤욕을 치러야 했다. 다이애나 왕세자비가 윌리엄 왕자를 임신한 상태에서 비키니를 입고 배를 노출하는 모습이 카메라에 담겼기 때문.


/사진=채널S 예능 '김구라의 라떼9'

파파라치 사진은 다음날 신문 1면을 장식했고, 이 소식을 접한 엘리자베스 여왕은 분노를 터뜨리며 급하게 기자들을 소집해 기자회견을 열고 해명하기도 했다. 사진을 본 김지민은 "(배를 노출했으니) 왕세손이 얼마나 시원했을까"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다이애나 왕세자비는 1997년 향년 36세의 나이로 사망했다. 그는 찰스 왕세자와 결혼해 슬하에 윌리엄, 해리 두 아들을 뒀으나 순탄치 못한 왕실 생활 끝에 1996년 이혼했다. 이후 프랑스 파리에서 파파라치들을 피하던 중 비극적 교통사고를 당해 세상을 떠났다.

베스트 클릭

  1. 1 조국 "이재명과 연태고량주 마셨다"…고가 술 논란에 직접 해명
  2. 2 "싸게 내놔도 찬밥신세" 빌라 집주인들 곡소리…전세비율 '역대 최저'
  3. 3 한국은 2000만원인데…"네? 400만원이요?" 폭풍성장한 중국 로봇산업[차이나는 중국]
  4. 4 "거긴 아무도 안 사는데요?"…방치한 시골 주택 탓에 2억 '세금폭탄'[TheTax]
  5. 5 남친이 머리채 잡고 때리자…"너도 아파봐" 흉기로 반격한 여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