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5층으로 지어진 에듀케이션센터는 1~2층 메뉴개발실, 3~4층 이론 및 실무교육실, 5층 시청각실로 이뤄져 메뉴 테스트와 실습은 물론, 이론 및 실무교육까지 모두 체험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임형재 대표는 "국내외 환경 변화와 코로나 팬데믹 등으로 외식업 패러다임이 바뀌고 있는 요즘, 외식산업 역시 효과적인 시스템을 구축해 성장 모멘텀으로 이어지도록 시대에 발맞춰야 할 것"이라고 밝혔다.
엠브로컴퍼니는 1인으로 배달-포장-밀키트-홀(4way) 운영이 가능한 자체 시스템을 구축해 차별화했다. 자사 '공사일공에프엔비'와 '더바른푸드'를 통해 효율적인 운영 환경을 제공하는 동시에 '곱떡치떡' '치꼬뱅' '찜꽁찜닭' '더바른정국밥' '닭바를레옹' '낙곱새뇨리따' 등 각 분야마다 전문성 있는 브랜드를 기획해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