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패키지는 각 제품별 전속 모델을 전면에 배치했다. 윌 2종은 배우 조승우를, 액상 야쿠르트 2종은 가수 양요섭의 이미지를 적용했다.
제품 특성을 살린 이벤트도 구성했다. 윌 2종은 '속편한 사연 이벤트'를 진행한다. 포장 라벨 안쪽 QR코드 스캔 후 연결 페이지에 제품 관련 사연을 남기면 7명을 추첨해 최대 200만원 상당 호텔·풀빌라 숙박권을 증정한다.
액상 야쿠르트 2종 이벤트는 미니 게임 야쿠르트 한정판 패키지 인증하기, 신제품 얼려먹는 야쿠르트 맛 추천하기, 프레딧 몰 정기 구독하기로 구성했다. 참여 고객을 추첨해 양요섭 팬싸인회 참여권, 플레이스테이션, 레트로 굿즈 등의 사은품을 지급한다.
한편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은 누적 판매량 47억개의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올해 초 자체 개발한 위 건강 기능성 소재 '꾸지뽕잎 추출물'을 적용해 상품성을 한 단계 강화했다. '야쿠르트 프리미엄 라이트'와 '거꾸로 먹는 야쿠르트'는 식약처 인증 액상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이다.
[저작권자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