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산가는 이번 방송에서 판매되는 '죽염약콩두유'는 국내산 약콩과 인산가 9회 죽염을 함유해 전통 맷돌방식으로 제조된 점이 특징이다. '생들기름찰밥'은 기존 즉석밥과 달리 멥쌀이 아닌 100% 국내산 찹쌀만 사용했다.
방송 전 이벤트 마련과 방송 중 퀴즈 이벤트, 구매 인증 이벤트 등을 준비해 쇼핑 라이브 채널 고정과 시청 인원 모객에도 적극 나설 예정이다.
인산가 관계자는 "앞으로 라이브 커머스 진행으로 소비자들의 소비 데이터 확보 및 분석을 토대로 신제품 개발과 잠재 소비자인 MZ세대 공략에 적극 나서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