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바이오, 신제품 '굿밸런스 발효노니홍삼' 출시

머니투데이 윤숙영 기자 | 2022.07.18 16:49
올바이오의 신제품 '굿밸런스 발효노니홍삼'/사진제공=올바이오
엔에스티바이오(대표 박은영)의 식품 전문 브랜드 올바이오가 신제품 '굿밸런스 발효노니홍삼'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굿밸런스 발효노니홍삼은 국내산 6년근 홍삼과 발효숙성 유기농 노니를 배합하고 석류와 백포도를 함유한 음료 제품이다. 음료 30ml당 진세노사이드가 5mg 이상 함유돼 있다. 업체 측은 "이번 신제품에 사용된 홍삼은 원산지 증명, 각종 잔류농약, 중금속, 이물, 대장균 여부 등 품질 성적을 확인 완료했다"며 "유기농 노니는 엔에스티바이오가 농장관리부터 품질관리, 상품제조까지 직접 핸들링하고 있다"고 말했다.

올바이오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노니와 홍삼을 마시기 좋게 배합한 음료"라며 "특히 홍삼의 사포닌 성분이 면역력 증진과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말했다. 이어 "노니에는 파이토케미컬이 풍부해 건강 음료를 찾는 이들에게 추천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회사는 출시를 기념, 올바이오 공식 쇼핑몰에서 '굿밸런스 발효노니홍삼'의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베스트 클릭

  1. 1 '외동딸 또래' 금나나와 결혼한 30살 연상 재벌은?
  2. 2 '눈물의 여왕' 김지원 첫 팬미팅, 400명 규모?…"주제 파악 좀"
  3. 3 의정부 하수관서 발견된 '알몸 시신'…응급실서 실종된 남성이었다
  4. 4 [더차트] "자식한테 손 벌릴 순 없지"…50대, 노후 위해 '이 자격증' 딴다
  5. 5 BTS 키운 방시혁, 결국 '게임'에 손 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