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케이스는 일리만의 특별한 도슨트 투어를 진행한다. 도슨트 투어는 X1 애니버서리(Anniversary)모델과 일리 카페의 역사, 일리 아트컬렉션 30주년, 새롭게 런칭되는 밀크 프로더까지 일리만의 예술 작품 이야기를 일리 커피 전문가와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쇼케이스에서는 UDC와 함께하는 홈카페 클래스도 40분간 진행한다. 전문 일리 커피 바리스타와 홈카페 클래스를 진행하며, 일리커피를 더 풍요롭게 즐길 수 있도록, 일리만의 노하우를 상세하고 재미있게 참여자들에게 알려준다. 도슨트 투어와 홈카페 클래스에 참가한 모든 사람은 3만원 상당의 일리 웰컴 기프트를 받을 수 있다.
큐로홀딩스 마케팅 총괄본부장 윤상진 상무는 "아시아에서 처음으로 진행하는 이번 쇼케이스는 커피를 사랑하는 한국인에게 신제품에 대한 소개뿐만 아니라 일리의 정신과 예술에 대한 열정을 널리 알리고 싶어 추진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