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대, 전북지역문제해결플랫폼 사업설명회 실시

머니투데이 권현수 기자 | 2022.07.05 14:28
전주대학교 지역혁신센터가 오는 7일 오후 3시 '2022년 우리 곁에 반가운 변화, 전북지역문제해결플랫폼 온·오프라인 사업설명회'를 진행한다.

전북도는 지역의 다양한 문제를 지역민의 주도 아래 지역 실정에 맞게 해결하기 위해 '전북지역문제해결플랫폼'을 구축하고 본격적인 추진에 나선다.

행정안전부가 주관하는 전북지역문제해결플랫폼은 기존 관 주도의 지역문제 해결 방식에서 벗어나 주민이 정부·지자체·공공기관·학계·기업 등과 함께 지역문제를 발굴하고 해결방안을 찾는 민·관·공 협업체계 구축사업이다.

전주대 지역혁신센터는 이번 설명회를 통해 플랫폼 소개 및 사업내용, 추진일정 등을 안내할 예정이다. 또 타 지역 플랫폼의 문제 해결 사례 소개를 통한 협업체계를 제시한다.


한편 전북지역문제해결플랫폼 사업설명회는 온·오프라인으로 동시 진행된다. 오프라인은 전주대 대학본관 1층 124호에서, 온라인은 전북지역문제해결플랫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사전 신청 방법과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전북지역문제해결플랫폼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베스트 클릭

  1. 1 "임신한 딸이 계단 청소를?"…머리채 잡은 장모 고소한 사위
  2. 2 [단독]유승준 '또' 한국행 거부 당했다…"대법서 두차례나 승소했는데"
  3. 3 "대한민국이 날 버렸어" 홍명보의 말…안정환 과거 '일침' 재조명
  4. 4 "봉하마을 뒷산 절벽서 뛰어내려"…중학교 시험지 예문 논란
  5. 5 유명 사업가, 독주 먹여 성범죄→임신까지 했는데…드러난 '충격' 실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