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구연 총재, 퓨처스 고양·LG전 특별 해설... 팬들 관심 위해 기획

스타뉴스 이원희 기자 | 2022.07.02 16:16
허구연 KBO 총재(가운데)가 2일 이천 LG챔피언스파크에서 열린 2022 KBO 퓨처스리그 고양·LG 경기 특별 해설을 진행했다. /사진=KBO 제공
허구연 KBO 총재가 2일 이천 LG챔피언스파크에서 열린 2022 KBO 퓨처스리그 고양·LG 경기 특별 해설을 진행했다.

KBO는 "KBO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생중계된 이번 경기는 스포티비 정성훈 해설위원과 이무형 캐스터가 함께했다"며 "허구연 총재 특별 해설은 KBO 리그의 요람인 퓨처스리그에 대한 팬들의 관심을 높이고 팬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기획됐다"고 전했다.

이날 중계 방송에서 허 총재는 팬들에게 퓨처스리그에 더 많은 관심을 부탁했고, 양팀 유망주들을 격려했다. 또한, 팬들이 사전에 KBO 공식 인스타그램에 올린 질문에 답변하며 직접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허구연 총재는 경기전 LG의 이종범, 고양의 설종진 양 팀 감독과 만나 퓨처스리그 유망주 육성 시스템 발전 방안 등을 논의했다.

베스트 클릭

  1. 1 "번개탄 검색"…'선우은숙과 이혼' 유영재, 정신병원 긴급 입원
  2. 2 유영재 정신병원 입원에 선우은숙 '황당'…"법적 절차 그대로 진행"
  3. 3 법원장을 변호사로…조형기, 사체유기에도 '집행유예 감형' 비결
  4. 4 '개저씨' 취급 방시혁 덕에... 민희진 최소 700억 돈방석
  5. 5 "통장 사진 보내라 해서 보냈는데" 첫출근 전에 잘린 직원…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