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공감 ESG경영 추진" 축산환경관리원 제1회 경영자문위 개최

머니투데이 정혁수 기자 | 2022.06.30 18:04
축산환경관리원은 30일 세종시 본원에서 제1회 ESG경영자문위원회 회의를 열고 국민 눈높이에 맞는 ESG경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축산환경관리원은 30일 세종시 본원에서 제1회 ESG경영자문위원회 회의를 열고 국민 눈높이에 맞는 ESG경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축산환경관리원가 국민 눈높이에 맞는 ESG경영 실현을 위해 '제1회 ESG 경영자문위원회'를 세종시 본원에서 30일 개최했다.

이번 ESG 경영자문위원회는 기관 ESG 경영체제 확립과 내실 있는 성과 달성을 위한 다양한 분야의 의견수렴, 성과 및 리스크 점검 등의 컨트롤타워 역할수행을 위한 것으로 학계, 언론계 및 시민단체 등이 참여했다.

이날 회의에서 참석자들은 본격적인 ESG경영 도입을 위한 기관의 추진사업, 관련 ESG 경영전략 및 사회적 가치 확산 방향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나눴다. 또 '2021년 기관 경영평가 결과'에 따른 기관의 중·장기 사업 추진방향에 대한 심도 있는 논의가 이루어 졌다.


이영희 축산환경관리원장은 "앞으로 국민이 공감할 수 있는 ESG경영을 통해 현장에서 실질적인 성과를 창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번개탄 검색"…'선우은숙과 이혼' 유영재, 정신병원 긴급 입원
  2. 2 유영재 정신병원 입원에 선우은숙 '황당'…"법적 절차 그대로 진행"
  3. 3 '개저씨' 취급 방시혁 덕에... 민희진 최소 700억 돈방석
  4. 4 "방시혁 이상한 대화" 민희진 지적한 카톡 뭐길래…네티즌 '시끌'
  5. 5 조국 "이재명과 연태고량주 마셨다"…고가 술 논란에 직접 해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