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하라 남다른감자탕, '남다른집쿡' 자사몰 오픈

머니투데이 고문순 기자 | 2022.06.30 18:11
감자탕 전문 프랜차이즈 ㈜보하라 남다른감자탕(대표 이정열, 이만재)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자사몰 '남다른집쿡'을 열었다고 30일 밝혔다.

남다른감자탕 '남다른집쿡'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오픈/사진제공=보하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지난 20일 오픈한 자사몰 '남다른집쿡'은 현재 뼈 없는 감자탕 '남다른순살감자탕' HMR 제품을 주력 상품으로 판매하고 있다.

해당 제품은 100% 국내산 돼지 목뼈에 순살만을 별도 분리해 섭취하도록 돕는 제조법을 통해 탄생했다. 남다르다는 이름대로 특별하기 위해 특허 낸 한약재 육수에 뼈를 삶아 골육 분류단계를 통해 순살을 분리한다. 질기지 않고 부드러운 국내산 우거지와 비타민D가 풍부한 표고버섯, 비타민A와 C가 많은 깻잎을 넣은 건강 감자탕이다. 여기에 위생까지 신경 써 HACCP인증을 완료했다.


남다른감자탕은 자사몰을 운영하기 전 마켓컬리, GS프레시몰 등의 B2C채널을 통한 제품 판매를 진행해왔다. 회사 관계자는 "온라인 B2C채널 중 마켓컬리를 통해서 처음 선보였는데 3개월 만에 리뷰수가 약 1,000개가 달렸다. 이러한 성과를 보여 D2C사업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남다른집쿡'을 오픈하게 됐다"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남편, 술먹고 성매매"…법륜스님에 역대급 고민 털어논 워킹맘
  2. 2 "아이고 아버지! 이쑤시개 쓰면 안돼요"…치과의사의 경고
  3. 3 "보고싶엉" 차두리, 동시 교제 부인하더니…피소 여성에 보낸 카톡
  4. 4 경매나온 홍록기 아파트, 낙찰돼도 '0원' 남아…매매가 19억
  5. 5 붕대 뒹구는 '강남 모녀 피살' 현장…"무서워 출근 못해" 주민 공포[르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