꿉꿉한 요즘날씨, 다이소 '장마철 완전정복' 기획전

머니투데이 이재윤 기자 | 2022.06.29 09:49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는 '장마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장마철을 준비하고 눅눅해진 실내 공간을 쾌적하게 관리할 수 있는 상품으로 우산·우의용품을 비롯해 제습제, 곰팡이 제거제 등 100여 종을 선보인다.

초발수 3단 우산은 빗물이 흡수되는 것을 방지하는 '초발수 코팅' 원단을 사용해 일반 원단보다 건조가 빠르고, 접을 수 있는 3단 우산으로 휴대성이 좋다. 장마철에 휴대하기 편한 '우비'도 마련됐다. 성인 사이즈에 맞는 체크 패턴의 '판초 레인코트'와 '어린이 레인코트'는 모자를 포함한 기장이 125cm 정도로 아이들에게 적당한 크기다.


집안의 습도를 조절해 불쾌 지수를 낮춰줄 수 있는 제습제는 공간에 맞게 준비했다. 이 밖에도 비 오는 날과 습한 날씨에 욕실이나 주방, 베란다 등에 서식하는 곰팡이를 제거하는데 효과적인 상품을 구성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기상청에 따르면 이번 장마는 폭우와 폭염이 번갈아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며 "다이소 장마용품과 함께 장마철에도 쾌적한 일상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선우은숙 이혼' 유영재, 노사연 허리 감싸더니…'나쁜 손' 재조명
  2. 2 '외동딸 또래' 금나나와 결혼한 30살 연상 재벌은?
  3. 3 '눈물의 여왕' 김지원 첫 팬미팅, 400명 규모?…"주제 파악 좀"
  4. 4 수원서 실종된 10대 여성, 서울서 20대 남성과 숨진 채 발견
  5. 5 "아이가 화상 입었네요"…주차된 오토바이에 연락처 남긴 엄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