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엔에스, 비기너스럭 똑똑흑채 '럭키콜' 서비스 론칭

머니투데이 윤숙영 기자 | 2022.06.24 17:08
헤어커버 스타일링 전문기업 비지엔에스(대표 조상현, 박정배)가 비기너스럭 똑똑흑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비대면 고객상담 서비스 '럭키콜'을 론칭했다고 24일 밝혔다.

업체 측은 "온라인으로 제품을 주문한 고객 가운데 사용법을 몰라 특허받은 똑똑흑채의 기능을 제대로 사용하지 못하는 일이 있다"면서 "이 때문에 브랜드 충성도 하락으로 이어지는 경우가 일부 발생했다"고 말했다. 이어 "비지엔에스 직원과 고객과의 1:1 비대면 화상 상담을 통해 매장 미방문 고객들도 동일한 프리미엄 스타일링 상담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럭키콜'을 론칭했다"고 말했다.

'럭키콜' 서비스는 비기너스럭 고객센터로 전화해 서비스를 요청하거나 '네이버톡톡', '카카오톡 친구하기' 등으로 신청할 수 있다. 서비스 관련 비용은 전액 비지엔에스에서 부담한다.


비지엔에스 측은 '네이버 예약'을 통해 다양한 샘플을 매장에서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비기너스럭 브랜드 체험' 서비스도 함께 오픈했다.

사진제공=비지엔에스

베스트 클릭

  1. 1 남편·친모 눈 바늘로 찌르고 죽인 사이코패스…24년만 얼굴 공개
  2. 2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3. 3 "예비신부, 이복 동생"…'먹튀 의혹' 유재환, 성희롱 폭로까지?
  4. 4 불바다 된 LA, 한국인들은 총을 들었다…흑인의 분노, 왜 한인 향했나[뉴스속오늘]
  5. 5 계단 오를 때 '헉헉' 체력 줄었나 했더니…"돌연사 원인" 이병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