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체 측은 "온라인으로 제품을 주문한 고객 가운데 사용법을 몰라 특허받은 똑똑흑채의 기능을 제대로 사용하지 못하는 일이 있다"면서 "이 때문에 브랜드 충성도 하락으로 이어지는 경우가 일부 발생했다"고 말했다. 이어 "비지엔에스 직원과 고객과의 1:1 비대면 화상 상담을 통해 매장 미방문 고객들도 동일한 프리미엄 스타일링 상담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럭키콜'을 론칭했다"고 말했다.
'럭키콜' 서비스는 비기너스럭 고객센터로 전화해 서비스를 요청하거나 '네이버톡톡', '카카오톡 친구하기' 등으로 신청할 수 있다. 서비스 관련 비용은 전액 비지엔에스에서 부담한다.
비지엔에스 측은 '네이버 예약'을 통해 다양한 샘플을 매장에서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비기너스럭 브랜드 체험' 서비스도 함께 오픈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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