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주, 한해와 핑크빛 기류…"들어는 봤나 커플링"

머니투데이 차유채 기자 | 2022.06.22 21:58
/사진=Mnet 'TMI NEWS SHOW' 방송화면 캡처

가수 이미주가 한해를 자신의 남자친구라고 소개하며 핑크빛 기류를 형성했다.

22일 방송된 Mnet 예능 'TMI NEWS SHOW'(티엠아이 뉴스 쇼)에는 래퍼 한해와 스타일리스트 서수경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사진=Mnet 'TMI NEWS SHOW' 방송화면 캡처

이날 이미주는 게스트에 대해 "내가 남자친구가 있지 않느냐"며 "그분이 내가 보고 싶다고 주말에 보자고 했다"고 소개했다.

이에 붐은 "이분이 게스트인지, 아니면 미주의 썸남인지, 남친인지, 오늘 이야기하면서 알아보겠다. 직접 불러봐라"고 말했고, 이미주는 "자기야 나와"라며 애교 가득한 목소리로 게스트를 불렀다.


/사진=Mnet 'TMI NEWS SHOW' 방송화면 캡처

게스트의 정체는 최근 여러 방송에서 이미주와 핑크빛 기류를 형성하고 있는 한해였다. 한해는 "인사 먼저 하겠다. 미주가 부르면 언제든지 오는 남자 한해다"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이에 이미주는 한해에게 장난감 커플링을 끼워주면서 "잃어버리면 죽여버리겠다"고 말해 폭소를 유발했다.

한편, 한해와 이미주는 지난 3월부터 러브라인을 형성했다. 이미주는 한해가 방송에서 다른 여자 연예인과 함께 노래를 부르자 "제 남자친구가 바람을 피우고 있나요"라고 말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베스트 클릭

  1. 1 "박지윤 그동안 어떻게 참았냐" "최동석 막말 심해"…누리꾼 반응 보니
  2. 2 [단독]"막걸리 청년이 죽었다"…숨진지 2주 만에 발견된 30대
  3. 3 "제시 일행 갱단 같다" 폭행 피해자 주장에…재조명된 박재범 발언
  4. 4 최동석 "남사친 집에서 야한 영화 봐"…박지윤 "성 정체성 다른 친구"
  5. 5 "어머니 아프다" 돈 빌려 도박한 이진호…실제 모친은 '암 말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