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벨]시노텍스, 마스크 당일배송 서비스 개시

머니투데이 황선중 기자 | 2022.06.22 10:48
더벨'머니투데이 thebell'에 출고된 기사입니다.

코스닥 상장사 시노펙스의 최대주주인 시노텍스가 마스크 당일배송 서비스를 개시했다.

22일 시노펙스에 따르면 시노텍스는 21일부터 서울, 인천 및 수도권 일부 지역을 대상으로 마스크 '당일배송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카카오모빌리티가 운영하는 택배 서비스인 ‘오늘의픽업’을 활용하는 방식이다.


서울의 경우 오후 2시, 경기·인천은 정오 내로 결제하면 당일 오후 10시까지 배송이 완료된다. 상세 배송 권역은 서울·과천·광명·안양·성남·부천 전 지역이다. 인천·의정부·고양·하남시의 경우 일부 지역에만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시노텍스 관계자는 "업계 최초로 당일배송 서비스를 도입해 고객에게 보다 나은 구매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향후 서비스 지역을 확장하고 배송 품질을 강화해 더욱 많은 고객에게 시노텍스만의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2. 2 남편·친모 눈 바늘로 찌르고 죽인 사이코패스…24년만 얼굴 공개
  3. 3 "예비신부, 이복 동생"…'먹튀 의혹' 유재환, 성희롱 폭로까지?
  4. 4 명동에 '음료 컵' 쓰레기가 수북이…"외국인들 사진 찍길래" 한 시민이 한 행동
  5. 5 동창에 2억 뜯은 20대, 피해자 모친 숨져…"최악" 판사도 질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