뻥이요 마카롱은 CJ프레시웨이가 학교, 오피스 등 단체급식 채널에 프리미엄 디저트를 선보이고자 서울식품공업과 함께 기획한 상품이다. 뻥이요 맛의 꼬끄(겉과자)와 크림을 적용하고 크림 부분에 분쇄한 과자를 둘러 식감을 더했다.
출시 한 달 만에 10만개가 출고됐고 홈플러스에서도 판매를 개시한다. 앞서 CJ프레시웨이는 '햇반 라이스크림' '비요뜨 아이스크림' 등을 CJ제일제당, 서울우유협동조합과 공동 기획해 다양한 채널에서 판매한 바 있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뻥이요 마카롱이 전 세대의 입맛을 사로잡고자 기획된 상품인 만큼 전국의 소비자와 만날 수 있게 돼 큰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상품 기획을 통해 다양한 채널에서 CJ프레시웨이 상품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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