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커머스, 美에델골프와 공식총판 파트너 계약

머니투데이 이재윤 기자 | 2022.06.16 13:33
골프존커머스가 유통하는 미국 골프용품 브랜드 ‘에델골프’EAS 퍼터 자료사진./사진=골프존커머스
골프유통업체 골프존커머스는 미국 브랜드 '에델골프'와 공식 총판 파트너로 계약을 맺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전국 90 여개의 골프존마켓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골프존마켓몰·골핑을 통해 정식으로 유통된다.

유통 상품은 올해 출시된 '에델 EAS 블레이드 퍼터'를 시작으로 웨지 등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인 에델골프는 미국 골프 전문 매체 '골프다이제스트'에서 블레이드 퍼터 혁신 부문에서 별 5개를 받은 회사다.

데이비드 에델(David Edel) 에델골프 대표는 "골프존커머스와 제휴 협약을 맺고 자사 제품을 한국 시장에 출시할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장성원 골프존커머스 대표는 "국내 유통 인프라와에델골프의 제품력 등 양사가 우수한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골프존유통에서 사명을 바꾼 골프존커머스는 골프 클럽, 용품을 판매하는 오프라인 매장 '골프존마켓' 등을 운영하고 있다.

베스트 클릭

  1. 1 "시엄마 버린 선우은숙, 남편도 불륜남 만들어"…전 시누이 폭로
  2. 2 '수학 스타 강사' 삽자루 별세…향년 59세
  3. 3 세무조사 받은 일타강사 현우진 "연봉 200억, 60% 세금 냈는데"
  4. 4 선우은숙, '친언니 추행' 유영재에 청구한 위자료 액수…무슨 의미
  5. 5 "의사 매년 3000명씩 늘리자" 제안한 곳, 알고 보니 종합병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