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축산데이터, 10개 직무 인턴 채용…"정규직 전환 가능"

머니투데이 김유경 기자 | 2022.06.09 09:36

축산테크 스타트업 한국축산데이터가 하계 체험형 인턴 채용을 진행한다.

4년제 대학교 3학년 휴학생을 포함한 졸업예정자 또는 졸업자가 대상이다. 모집 분야는 △리서치 애널리스트(Research Analyst) △서비스 기획자 △AI 연구원 △데이터 분석가 △커머스 운영 담당자 △바이오테크 인턴연구원 △수의면역 인턴연구원 △농장 관리담당자 △솔루션 영업담당자 △서비스 구축담당자 총 10개 직무다.

서류접수는 6월 9일부터 19일까지이며, 서류 합격자에 한해 22일부터 29일까지 인터뷰를 진행한다. 최종 합격자는 이달 30일 발표 예정이다. 채용이 확정되면 7월 4일부터 8월 26일까지 8주간 인턴으로 한국축산데이터에서 근무하게 된다.

인턴사원에게는 △시차출퇴근제 △결재 없는 연차 사용 △점심 식대 지원 △신규 입사자를 위한 프리미엄 웰컴키트 제공 및 온보딩 프로그램 운영 △자사 운영 프리미엄 정육 브랜드 플랫폼 굴리점퍼 임직원 할인 혜택 등 정직원과 동일한 복지 혜택도 제공된다.

한국축산데이터는 이번 인턴 채용을 통해 취업을 준비하는 청년들에게 현업에서의 실무 역량을 쌓을 기회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인턴 수료자에게는 수료증이 발급되며 향후 자사 동일 정규직 포지션 채용 시 서류 전형 프리패스의 혜택이 주어진다. 인턴 종료 후에는 평가 결과에 따라 정규직 전환도 검토한다.

최성찬 한국축산데이터 인사총괄은 "이번 하계 인턴 채용은 지원자들이 각 분야에서 실무 경험을 쌓고 직무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앞으로 한국축산데이터는 우수 인재를 발굴하고 육성하기 위한 다양한 채용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인턴 채용에 앞서 한국축산데이터는 오는 16일부터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글로벌 스타트업 박람회 '2022 넥스트라이즈'에서 채용설명회를 진행한다. 17일 열리는 채용설명회 참여를 희망하는 예비 지원자들은 넥스트라이즈 홈페이지에서 사전 등록 후 참가가 가능하다.

한국축산데이터는 데이터와 인공지능, 생명공학, 수의학 기술 기반의 가축 헬스케어 솔루션 '팜스플랜'을 운영하는 국내 대표 축산테크 기업으로 미국, 인도, 말레이시아, 캄보디아에 진출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아시아 최초로 영국 정부 지원 글로벌 기업가 프로그램(GEP) 축산 분야에 아시아 최초로 선정돼 영국 현지 법인 설립을 준비 중이다. 한국축산데이터는 GEP 선정을 계기로 유럽 시장 진출을 가속화할 예정이다.

인턴 채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축산데이터 홈페이지 내 채용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베스트 클릭

  1. 1 "얼굴 알려진 배우"…성폭행 후 속옷 차림으로 빌던 선생님의 정체
  2. 2 유명 여성골퍼, 코치와 불륜…"침대 위 뽀뽀 영상도" 아내의 폭로
  3. 3 "무섭다" 구하라 사망 전, 비밀계정에 글+버닝썬 핵심 인물에 전화
  4. 4 김호중 "돈도 없는 XX놈"…건물주 용역과 몸싸움, 3년전 무슨 일
  5. 5 60살에 관둬도 "먹고 살 걱정 없어요"…10년 더 일하는 일본, 비결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