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이석장 신임 대표이사 영입

머니투데이 구단비 기자 | 2022.06.07 09:46
이석장 신임 대표이사./사진제공=이디야 커피
이디야커피는 이석장 전 딜로이트 컨설팅 부사장을 신임 대표이사로 영입했다고 7일 밝혔다.

이 대표는 기업 경영 전략 컨설팅 전문가로 알려져있다. 연세대와 미국 오하이오 경영대학원을 졸업했다. 현대자동차 그룹에서 29년간 근무하며 기획조정실 임원을 역임했으며 현대건설 전략기획사업부장, 현대스틸산업 대표이사를 거쳐 딜로이트 컨설팅 부사장으로 재직했다.

이디야커피는 이 대표의 영입을 통해 문창기·이석장 공동대표 체제로 조직을 정비한다. 지속 가능한 책임경영 실천 강화, 비즈니스 전략 다각화 등으로 새로운 도약에 나선다.


이 대표는 "이디야커피는 국내 최다 가맹점을 보유한 커피 프랜차이즈임과 동시에 대한민국 커피의 자존심"이라며 "이디야커피가 세계 곳곳에서 모두에게 사랑받는 글로벌 브랜드가 되도록 임직원 여러분들과 함께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고객 최우선, 품질 최우선, 가맹점과의 상생 등과 같은 이디야의 기업 철학을 이어가겠다"며 "기존 사업 경쟁력 강화와 미래 신성장동력 발굴을 통해 이디야의 더 큰 미래를 실현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김호중 '음주 뺑소니' 후폭풍…끈끈하던 개그 선후배, 막장소송 터졌다
  2. 2 '나혼산'서 봤는데…'부자언니' 박세리, 대전 집 경매 넘어갔다
  3. 3 "못생겼어" 싼타페 변신 실패?…대신 '아빠차' 등극한 모델은
  4. 4 3시간만에 수정된 '최태원 이혼 판결문'…"파기 사유도 가능"
  5. 5 군중 앞 끔찍한 전처 살해…"안 잡힐 자신 있다" 증발 16년째[뉴스속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