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트상품] TS트릴리온, 'TS샴푸' 5년 연속 히트상품 대상 수상

머니투데이 허남이 기자 | 2022.05.19 18:32
-2022 히트상품 대상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의 TS샴푸가 '2022히트상품대상'에서 '탈모케어 부문' 5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사진제공=TS트릴리온
히트상품 대상은 소비자들에게 올 한해 사랑받은 히트상품을 선정하고, 혁신적인 기술개발로 탁월한 기술력을 보유하게 된 기업의 공로를 치하하기 위해 제정됐다.

올해 '히트상품대상'에 5년 연속 선정된 TS트릴리온의 TS샴푸는 국내 탈모샴푸 시장에서 독보적인 위치의 리딩 브랜드다.

'TS샴푸'는 2014년 홈쇼핑으로 유명해져 2022년 현재 국내 탈모 샴푸 시장에서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다.


'TS샴푸'는 탈모 증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샴푸로 대표 제품 '골드플러스TS샴푸', '올뉴플러스TS샴푸', 향수 대신 사용 가능한 'TS라퍼퓸샴푸' 등 다양한 두피, 모발 케어 샴푸를 선보인다.

TS트릴리온은 해외에서도 △틱톡 인플루언서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한 글로벌 콘텐츠 제작 △쿠웨이트와 수출 계약 체결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중국 샴푸 부문 1위) 수상 △싱가포르, 홍콩, 베트남 등 동남아시아 시장 진출 △일본 TV 홈쇼핑 QVC 완판 매진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글로벌 기업으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TS트릴리온은 15년 이상 운영해온 대표 탈모전문 커뮤니티 사이트인 '탈모닷컴'의 운영 노하우와 DB를 활용하여 탈모환자와 모발이식 전문 병원을 연결해 주는 의료 비대면 서비스 플랫폼도 론칭할 예정이다.

장기영 대표는 "TS샴푸가 올해로 5년 째 히트상품에 선정돼 기쁘다"며 "앞으로 국내를 넘어 해외 시장에서도 탈모케어와 두피 모발 케어로 인정받는 제품으로 주목받고, 바이오헬스케어 기업에서 탈모·모발이식 전문 플랫폼으로 사업을 확장하며 탈모 토탈 케어 기업으로 성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의정부 하수관서 발견된 '알몸 시신'…응급실서 실종된 남성이었다
  2. 2 "나이키·아디다스 말고…" 펀러닝족 늘자 매출 대박 난 브랜드
  3. 3 "건드리면 고소"…잡동사니로 주차 자리맡은 얌체 입주민
  4. 4 [단독]음주운전 걸린 평검사, 2주 뒤 또 적발…총장 "금주령" 칼 뺐다
  5. 5 "갑자기 분담금 9억 내라고?"…부산도 재개발 역대급 공사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