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라운지]풀무원, 어린이용 덮밥소스 4종 출시

머니투데이 구단비 기자 | 2022.05.19 09:10
풀무원 디자인밀 키즈 맞춤식 덮밥소스 4종./사진제공=풀무원
풀무원식품이 돌 이후 성장기 아이들 맞춤식 덮밥소스 4종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덮밥소스는 풀무원의 개인 생애주기 및 생활주기 맞춤형 식단 사업 '디자인밀'이 선보이는 키즈 맞춤식이다. 1팩 평균 채소 93.7g을 담고 나트륨 함량은 180㎎으로 낮췄다. 아몬드와 멸치를 갈아 만든 자연 조미료를 사용했다.

육수와 토핑 모두 채소를 활용했다. 물 대신 무, 양파, 청경채 등 7가지 국내산 채소와 다시마채를 우려낸 육수 '채소상탕'과 무, 당근, 양배추, 청경채, 아티초크퓨레 등 5가지 채소를 갈아 만든 '오채소플러스'를 더했다.


'한우팽이버섯 덮밥소스'와 '삼계 덮밥소스' 등 보양식 덮밥소스 종류와 밥, 돈까스, 우동면에 곁들이기 좋은 '치킨카레 덮밥소스'와 '한돈짜장 덮밥소스'로 출시됐다.

김두리 풀무원식품 FI사업1팀 PM은 "집안일이나 직장 업무로 바쁜 와중에도 늘 우리 아이의 건강한 식사에 대해 고민하는 부모님들을 위해 채소 섭취량을 고려한 키즈 맞춤식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아이들의 영양 보충을 위한 탕류, 수분 섭취를 고려한 차류 등 다양한 키즈 맞춤식 라인업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강형욱, 급여 9670원 입금…잘못 알고도" 전 직원이 밝힌 전말
  2. 2 "강형욱 20분 넘게 폭언, 녹취 파일 있다"…전 직원들 고소 준비
  3. 3 김호중 공연 강행→소속사 폐업 이유…"미리 받은 돈 125억 넘어"
  4. 4 김호중 믿고 '100억' 투자했는데 "폐업"…카카오엔터 불똥
  5. 5 저지당한 윤아 '당황', 칸 영화제서 '인종차별'…애써 웃는 모습[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