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비니는 농축산물·가공제품·식품 등을 영상으로 보여주고 생산자와의 인터뷰를 통해 스토리텔링을 하며 상품을 판매하는 커머스 플랫폼이다. 그동안 온라인 채널에서 판매된 다양한 제품들을 고객들이 직접 보고 경험할 수 있도록 오프라인 매장을 선보였다.
매장은 소비자에게 꾸준히 좋은 반응을 얻은 제품 위주로 구성됐다. △가마솥에 직접 구운 수제 유기농 현미 누룽지 △카카오 60% 다크초콜릿을 입힌 아몬드 초코 △100% 국산 밤으로 만든 맛밤 등 컨비니의 인기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달 중 10여종을 추가 출시해 상품 라인업을 지속 확대할 계획이다. 향후 자체개발(PB) 상품뿐 아니라 컨비니에 입점한 생산자와 생산자 간 콜라보레이션 제품 등 인기 제품을 패키지로 구성한 '컨비니 박스'를 선보인다.
매장에는 컨비니에 입점한 생산자 및 브랜드와 협업한 전시 공간도 있다. 전국 각지 농어업인 등 생산자의 이야기를 전달하는 갤러리 존을 통해 방문객들에게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한다.
김장우 컨비니 최고디자인책임자(CDO)는 "고객들이 온라인에서 경험한 감동을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느낄 수 있도록 하겠다. 추후 오프라인 공간을 통해 더욱 다양한 브랜드 경험을 전달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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