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1727억 원, 당기순이익은 1350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1.1%, 7.3% 증가했다. 환경가전사업 매출액은 5595억원을 기록했다. 렌탈 계정은 꾸준히 증가해 656만 계정을 기록했다.
해외법인 매출액은 3324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3.0% 증가했다. 말레이시아 법인과 미국 법인의 매출액은 각각 2628억원, 458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9.3%, 6.6% 증가했다. 코웨이 해외법인 계정 수는 전년 동기 대비 29.3% 증가한 272만 계정을 달성했다.
김순태 코웨이 최고재무관리자(CFO)는 "프리미엄 디자인 가전 브랜드 노블의 확장 전략 등을 앞세워 어려운 시장 환경에도 불구하고 안정적 성장세를 기록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혁신 활동을 바탕으로 안정적 실적 성장세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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