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년 열애' 윤현민♥백진희, 결혼 임박?…"곧 할 것, 딸 낳자고 해"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 2022.05.12 16:51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배우 윤현민, 백진희/사진=머니투데이 DB
배우 윤현민이 공개 열애중인 백진희와 결혼 계획을 고백한다.

오는 13일 방송되는 KBS2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윤현민이 야구선수 출신 해설위원 김태균과 그의 딸 효린 하린 자매의 사진을 찍기 위해 사진작가로 변신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윤현민은 데뷔 전 야구 선수로 활동한 독특한 이력을 갖고 있는 윤현민은 김태균과 한화 선후배로 절친한 사이로 지내고 있다고.

/사진=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김태균 가족과 만난 윤현민은 단숨에 김태균의 두 딸의 마음을 사로잡아 눈길을 끈다.

김태균의 딸 효린이와 만난 윤현민은 어색함을 없애기 위해 "효린이 방탄소년단 좋아한다며? 나도 지민 좋아해"라고 '아미'(방탄소년단 팬덤명) 인증'에 나서 효린의 관심을 끄는 데 성공한다.


이어 하린에게는 "하린이는 공주같네. 공주인 줄 알았어"라고 프린세스 목걸이 세트를 깜짝 선물한다.

이를 지켜보던 김태균은 윤현민에게 "너 결혼은 언제 해?"라고 돌직구 질문을 던지고, 윤현민은 머뭇거리는 모습을 보였다.

이내 윤현민은 "당연히 곧 한다. 나는 딸이 좋다. 딸을 낳자고 했다"고 결혼 계획과 자녀 계획까지 공개했다고.

한편 윤현민은 백진희와 2016년부터 6년째 공개 열애 중이다. 윤현민이 출연하는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오는 13일 밤 10시 방송된다.

베스트 클릭

  1. 1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2. 2 남편·친모 눈 바늘로 찌르고 죽인 사이코패스…24년만 얼굴 공개
  3. 3 동창에 2억 뜯은 20대, 피해자 모친 숨져…"최악" 판사도 질타했다
  4. 4 "욕하고 때리고, 다른 여자까지…" 프로야구 선수 폭로글 또 터졌다
  5. 5 계단 오를 때 '헉헉' 체력 줄었나 했더니…"돌연사 원인" 이병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