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과학대-서구청, '청소년 마을운영단 멘토 지원' 협약 체결

머니투데이 권현수 기자 | 2022.04.29 18:22
대구과학대학교 아동청소년지도과가 지난 28일 교내에서 서구청과 대구시 마을 교육 공동체 활동 '서구 청소년 마을운영단 멘토'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대구과학대 아동청소년지도과 박호문 학과장을 비롯한 지도교수, 재학생, 서구청 평생교육과 정민경 과장 등이 참석했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청소년들의 마을공간에서의 공동체의식 회복 △다양한 체험활동 운영 △행복한 꿈을 찾을 수 있는 마을 교육 공동체 활동 등 상호 인적 교류활동에 힘을 모은다.


대구시 서구청 평생교육과 정민경 과장은 "대구 서구 청소년들의 의견을 반영해 청소년 활동을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대구과학대 아동청소년지도과 박호문 학과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우리 학생들이 예비청소년지도사로서 성장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서구청과 지속적으로 협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베스트 클릭

  1. 1 '황재균과 이혼설' 지연, 결혼반지 뺐다…3개월 만에 유튜브 복귀
  2. 2 "밥 먹자" 기내식 뜯었다가 "꺄악"…'살아있는' 생쥐 나와 비상 착륙
  3. 3 "연예인 아니세요?" 묻더니…노홍철이 장거리 비행서 겪은 황당한 일
  4. 4 박수홍 아내 "악플러, 잡고 보니 형수 절친…600만원 벌금형"
  5. 5 "노후 위해 부동산 여러 채? 저라면 '여기' 투자"…은퇴 전문가의 조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