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임글로벌, 사명·브랜드명 리론칭 행사.."'쥬베룩' 새 시작"

머니투데이 박새롬 기자 | 2022.05.02 16:26
김근풍 바임 박사가 바임글로벌의 리론칭 행사에서 연사로 참여하고 있다/사진제공=바임글로벌
바임글로벌이 최근 사명과 브랜드명 변경을 기념, 파크하얏트 서울에서 회사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리론칭 행사를 가졌다고 2일 밝혔다.

회사는 최근 사명을 '라움메디칼'(Raum Medical)에서 '바임글로벌'(VAIM Global)로 변경했다. 또 회사의 브랜드 '쥬베룩'(Juvelook)과 '레니스나'(Lenisna)를 쥬베룩 라인으로 통합, '쥬베룩'(Juvelook)과 '쥬베룩 볼륨'(Juvelook Volume)으로 리뉴얼했다.

쥬베룩은 콜라겐 생성 필러 제품이다. 바임글로벌에 따르면 쥬베룩의 물질 형태에 관한 특허를 출원한 바 있다. 김근풍 바임 박사가 개발했으며 '망상구조를 갖는 고분자 미세입자의 제조방법'에 관한 것이다.


바임글로벌은 사명·브랜드명 변경을 기념해 쥬베룩 엑스퍼트(Expert)로 선정된 100명의 의료진을 대상으로 27~28일 양일간 리론칭 행사를 열었다. 이번 행사는 'KJEM'(Korea JUVELOOK Expert Meeting)을 주제로 삼았다.

쥬베룩의 개발 배경과 PDLLA 물질 특장점뿐 아니라 쥬베룩의 리쥬베네이션 및 볼류마이제션이 실제 임상에서 어떻게 활용됐는지 공유하고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베스트 클릭

  1. 1 연봉 10억, 100억 집…'지연과 이혼' 황재균, 재산분할 규모는
  2. 2 김장훈, '200억' 기부 아쉬워한 이유 "그렇게 벌었는데…"
  3. 3 김건희 여사 이 복장에 필리핀 대통령 부부 깜짝…"매우 기뻐했다"
  4. 4 "치킨값 벌려다 무슨 일"…코스닥 개미들 단체 '멘붕'
  5. 5 "친구야 강남에는 악마가 살아" 자기 몸에 불 지른 50대 경비원[뉴스속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