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 네트워크 기업' 인수한 리멤버 "서베이 사업 확대"

머니투데이 최태범 기자 | 2022.04.29 14:44
명함관리 애플리케이션 리멤버를 운영하는 드라마앤컴퍼니가 전문가 네트워크 서비스 기업인 이안손앤컴퍼니를 인수했다고 29일 밝혔다.

2015년 설립된 이안손앤컴퍼니는 자체 보유한 3만여명의 분야별 산업 전문가와 다수의 글로벌 파트너십을 활용해 국내외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전문가 자문 연결, 인터뷰 대행, 국내외 기업간 크로스 매칭 등 통합 비즈니스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드라마앤컴퍼니는 이번 인수를 통해 전문가 네트워크 서비스 분야로 신규 사업을 확장하고, 이안손앤컴퍼니의 주력 고객군인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리멤버의 서베이 사업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이안손앤컴퍼니는 리멤버가 보유한 350만명의 회원을 기반으로 전문가 매칭 역량을 한층 높인다. 기존 기업 고객들에게 리멤버의 서베이 서비스를 제공해 리서치 부문 경쟁력을 대폭 확대한다는 목표다.


손영호 이안손앤컴퍼니 대표는 "양질의 국내 전문가 확보가 그동안 업계 공통의 과제였다. 리멤버를 통해 아시아 최고의 전문가 네트워크 서비스 플랫폼으로 도약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최재호 드라마앤컴퍼니 대표는 "다양한 산업과 직무 경험을 가진 풍부한 회원 기반이 리멤버의 독보적인 경쟁력"이라며 "이번 인수를 통해 리멤버 회원에게도 외부의 다양한 프로젝트와 만날 수 있는 새로운 기회를 제공하게 될 것"이라고 했다.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베스트 클릭

  1. 1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2. 2 남편·친모 눈 바늘로 찌르고 죽인 사이코패스…24년만 얼굴 공개
  3. 3 "예비신부, 이복 동생"…'먹튀 의혹' 유재환, 성희롱 폭로까지?
  4. 4 불바다 된 LA, 한국인들은 총을 들었다…흑인의 분노, 왜 한인 향했나[뉴스속오늘]
  5. 5 계단 오를 때 '헉헉' 체력 줄었나 했더니…"돌연사 원인" 이병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