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잠실·여의도 등에 '페파피그 스페셜 점포' 연다

머니투데이 임찬영 기자 | 2022.04.29 08:53
/사진제공= 세븐일레븐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글로벌 인기 애니메이션 '페파피그'로 디자인한 '페파피그 스페셜 콘셉트 점포'를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다음달 말까지 '세븐일레븐 롯데월드키자니아점(서울 송파구 소재)', '미니스톱 여의IFC점(서울 영등포구 소재)' 등 서울 지역 주요 7개 점포를 페파피그 캐릭터 이미지로 전면 랩핑(Wrapping)하고 대표 캐릭터인 '페파'와 '조지' 대형 피규어를 설치하는 등 포토존을 구성한다. 이들 점포에서는 '페파피그 주방 피규어 2종 시리즈(7900원)', '페파피그 거실 미니플레이세트(1만4800원)' 등 페파피그 대표 완구 17종도 1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세븐일레븐은 어린이날 당일 롯데월드키자니아점에서 '포토존 SNS 인증샷 이벤트'를 연다. 포토존에서 촬영한 인증샷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세븐일레븐페파피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1만원 상당 '페파피그 팝업북'을 선착순 1000명에게 증정한다.


한편 세븐일레븐은 지난 18일부터 업계 단독으로 모바일앱(세븐앱)을 통해 페파피그 국내 판매 베스트 5종 완구를 최대 50% 할인 가격에 예약 판매하고 있는데, 모바일앱 판매 상품 중 최고 매출을 달성하는 중이다.

김흥식 세븐일레븐 글로벌소싱팀장은 "해외 인기 마케팅 사례를 벤치마킹하여 페파피그 스페셜 콘셉트 매장을 선보였다"며 "5월 가정의 달에 가족들과 소중한 추억을 만들러 오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태국 보트 침몰 순간 "내리세요" 외친 한국인 알고보니…
  2. 2 경매나온 홍록기 아파트, 낙찰돼도 '0원' 남아…매매가 19억
  3. 3 "아이고 아버지! 이쑤시개 쓰면 안돼요"…치과의사의 경고
  4. 4 민희진 "뉴진스, 7년 후 아티스트 되거나 시집 가거나…"
  5. 5 "김호중, 징역 3년 이상 나올 듯…바로 합의했으면 벌금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