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은 다음달 말까지 '세븐일레븐 롯데월드키자니아점(서울 송파구 소재)', '미니스톱 여의IFC점(서울 영등포구 소재)' 등 서울 지역 주요 7개 점포를 페파피그 캐릭터 이미지로 전면 랩핑(Wrapping)하고 대표 캐릭터인 '페파'와 '조지' 대형 피규어를 설치하는 등 포토존을 구성한다. 이들 점포에서는 '페파피그 주방 피규어 2종 시리즈(7900원)', '페파피그 거실 미니플레이세트(1만4800원)' 등 페파피그 대표 완구 17종도 1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세븐일레븐은 어린이날 당일 롯데월드키자니아점에서 '포토존 SNS 인증샷 이벤트'를 연다. 포토존에서 촬영한 인증샷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세븐일레븐페파피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1만원 상당 '페파피그 팝업북'을 선착순 1000명에게 증정한다.
한편 세븐일레븐은 지난 18일부터 업계 단독으로 모바일앱(세븐앱)을 통해 페파피그 국내 판매 베스트 5종 완구를 최대 50% 할인 가격에 예약 판매하고 있는데, 모바일앱 판매 상품 중 최고 매출을 달성하는 중이다.
김흥식 세븐일레븐 글로벌소싱팀장은 "해외 인기 마케팅 사례를 벤치마킹하여 페파피그 스페셜 콘셉트 매장을 선보였다"며 "5월 가정의 달에 가족들과 소중한 추억을 만들러 오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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