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설? 출마설?…중대발표 이상엽 "일 이렇게 커질줄 몰라"

머니투데이 채태병 기자 | 2022.04.20 20:50
/사진=이상엽 인스타그램 캡처
배우 이상엽이 자신을 둘러싼 결혼설, 선거 출마설 등에 대해 해명했다.

이상엽은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영상을 올려 앞으로 유튜브로 활동 영역을 넓힌다는 소식을 전했다.

그는 영상에서 "앞서 오후에 올린 글로 인해 일이 이렇게까지 커질 줄 몰랐다"며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여러분과 더 가까이 지내기 위해 유튜브를 시작한다. 5월 중 유튜브를 통해 만나게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상엽은 이날 오후 2시쯤 인스타그램으로 "오늘 오후 저의 소식을 전하려 한다. 좋아해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알린 바 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다양한 추측을 내놓으며 결혼설, 지방선거 출마설 등을 제기했다.


이어 이상엽은 "많은 분이 여러 추측을 해주셨는데 모두 아니다"라며 "유튜브를 만들려고 관계자 분들을 만난 뒤 들뜬 마음에 그런 공지를 전했던 것"이라고 부연했다.

또 그는 "(유튜브 운영으로) 여러분과 더 가까워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이상엽 유튜브가 나오면 '좋아요'를 꼭 눌러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이상엽은 2007년 KBS 드라마 '행복한 여자'로 데뷔해 활발한 연기자 생활을 이어왔다. 최근에는 tvN 예능 '식스센스 시즌3'에 고정 출연하며 예능인으로도 활약 중이다.

베스트 클릭

  1. 1 '보물이 와르르' 서울 한복판서 감탄…400살 건물 뜯어보니[르포]
  2. 2 '공황 탓 뺑소니' 김호중…두달전 "야한 생각으로 공황장애 극복"
  3. 3 김호중 팬클럽 기부금 거절당했다…"곤혹스러워, 50만원 반환"
  4. 4 "술집 갔지만 술 안 마셨다"는 김호중… 김상혁·권상우·지나 '재조명'
  5. 5 생활고 호소하던 김호중… 트롯 전향 4년만 '3억대 벤틀리' 뺑소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