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화페인트공업, 모니카와 '모티페인팅' 디지털 캠페인 진행

머니투데이 이재윤 기자 | 2022.04.15 10:47
삼화페인트공업은 댄스 크루(안무단) 프라우드먼의 리더 모니카와 디지털 캠페인 '모티페인팅'을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페인트로 공간을 변화시켜 삶의 동기부여를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모니카는 3편의 영상에 등장해 다양한 방식으로 메시지를 전달한다. 영상은 삼화페인트 공식 유튜브와 온라인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인스타그램, 홈페이지에서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삼화페인트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자신만의 공간을 새롭게 변화시키고 만들어 가는 과정이 삶에 새로운 동기부여가 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자 했으며, 그 과정 속에 삼화페인트가 함께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삼화페인트는 다음 주 소비 세대가 될 MZ와의 소통을 강화하고자 지난해부터 디지털 광고 '삼화니까 안심이다' 등 마케팅을 펼쳐오고 있다.

베스트 클릭

  1. 1 "건드리면 고소"…잡동사니로 주차 자리맡은 얌체 입주민
  2. 2 [단독]음주운전 걸린 평검사, 2주 뒤 또 적발…총장 "금주령" 칼 뺐다
  3. 3 "나랑 안 닮았어" 아이 분유 먹이던 남편의 촉…혼인 취소한 충격 사연
  4. 4 "역시 싸고 좋아" 중국산으로 부활한 쏘나타…출시하자마자 판매 '쑥'
  5. 5 22kg 뺀 '팜유즈' 이장우, 다이어트 비법은…"뚱보균 없애는 데 집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