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성♥' 김민지 "손흥민 삼촌, 선물 감사해요"…뭐 받았길래

머니투데이 채태병 기자 | 2022.04.08 10:15
/사진=손흥민 인스타그램 캡처

박지성의 아내 김민지가 손흥민으로부터 받은 장난감 선물을 인증하며 고마움을 표현했다.

김민지는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 및 영상과 함께 "최고의 선물 = 애들이 (혼자) 잘 가지고 노는 장난감"이라는 문구를 게재했다.

이어 그는 "요 며칠 시간이 무우척 빨리 가게 해준 손흥민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엄지척' 이모티콘을 첨부했다.

해당 게시물에는 손흥민이 직접 "행복하네요 :)"라고 댓글을 남겨 '조카 바보'의 면모도 유감없이 보여줬다.


/사진=김민지 인스타그램 캡처
공개된 영상에는 박지성과 김민지 부부의 아들 박선우군이 손흥민이 선물한 장난감을 신나게 가지고 노는 모습이 담겼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손흥민이 좋은 삼촌으로서 역할을 했다", "아이가 부모 안 찾게 해주는 선물이 곧 최고의 선물", "손흥민에게 선물을 받다니 부럽다" 등 반응을 보였다.

/사진=김민지 인스타그램 캡처
한편 김민지는 2014년 '한국 축구의 영웅' 박지성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키우고 있다. SBS 아나운서로 활동했던 김민지는 박지성과 결혼하며 은퇴한 뒤 유튜브 채널 '김민지의 만두랑'을 운영하고 있다.

베스트 클릭

  1. 1 "번개탄 검색"…'선우은숙과 이혼' 유영재, 정신병원 긴급 입원
  2. 2 유영재 정신병원 입원에 선우은숙 '황당'…"법적 절차 그대로 진행"
  3. 3 법원장을 변호사로…조형기, 사체유기에도 '집행유예 감형' 비결
  4. 4 '개저씨' 취급 방시혁 덕에... 민희진 최소 700억 돈방석
  5. 5 "통장 사진 보내라 해서 보냈는데" 첫출근 전에 잘린 직원…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