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6월 25~26일 서울 콘서트 개최 확정

머니투데이 김건우 기자 | 2022.04.06 15:26

와이지엔터테인먼트는 그룹 아이콘(iKON)이 오는 6월 25~26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단독 콘서트를 연다고 6일 밝혔다.

아이콘의 콘서트는 약 3년 6개월 만이다. 멤버들은 오랜만에 팬들과 마주하는 만큼 보다 다양한 구성과 풍성한 무대를 마련할 예정이다.

아이콘은 "팬분들이 정말 보고 싶었는데 콘서트라는 기회를 통해 함께할 수 있게 돼 행복하다"며 "무대 위에 에너지를 쏟아부을 예정이니 아이코닉(팬덤명) 여러분도 만반의 준비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아이콘의 이번 콘서트는 6월 25일은 오프라인만, 6월 26일은 온·오프라인으로 동시 진행된다. 오프라인 관람권은 5월 4일부터 옥션 티켓에서, 온라인 관람권은 5월 6일부터 위버스샵에서 예매할 수 있다.


아이콘은 이를 앞두고 오는 4월 15일부터 공식 팬 커뮤니티인 위버스를 통해 공식 팬클럽 '아이코닉(iKONIC)'을 상시 모집한다. 참여를 원하는 팬은 위버스샵 멤버십 상품 페이지를 통해 가입할 수 있으며, 사전 신청을 마친 멤버십 가입자에 한해 4월 28일부터 29일까지 이번 콘서트의 오프라인 티켓 선예매 혜택이 주어진다.

한편 아이콘은 2015년 데뷔 이래 '죽겠다 (KILLING ME)' '사랑을 했다 (LOVE SCENARIO)'를 비롯해 '취향저격' '지못미' '리듬 타 (RHYTHM TA)' '왜왜왜 (Why Why Why)' 등 다수의 히트곡을 연달아 배출한 K팝 아이돌 그룹이다.

베스트 클릭

  1. 1 "말도 안 되는 휴진하게 된 이유는…" 소아흉부외과 교수 '통곡의 편지'
  2. 2 "못생겼어" 싼타페 변신 실패?…대신 '아빠차' 등극한 모델은
  3. 3 신동엽, '대마초 사건' 자폭 개그에…"부끄러운 줄 모르냐" 일침
  4. 4 3시간만에 수정된 '최태원 이혼 판결문'…"파기 사유도 가능"
  5. 5 군중 앞 끔찍한 전처 살해…"안 잡힐 자신 있다" 증발 16년째[뉴스속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