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 "소주 만든 이유? 다른 나라는…" 깜짝 고백

머니투데이 김성휘 기자 | 2022.03.27 07:33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 화면
가수 박재범이 "다른 나라 술은 해외에서 많이 알려져 있지 않느냐"며 자신의 소주 브랜드를 만든 이유를 밝혔다.

지난 26일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선 박재범이 자신의 소주 브랜드를 언급했다.

박재범은 최근 증류식 소주 브랜드 '원소주'를 론칭했다. 영상 속 박재범은 자신의 댄스 크루 MVP와 함께 치킨과 소주를 나눠 먹는 모습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출시 즉시 큰 관심을 받았다. 스튜디오에 모인 MC들은 오픈런까지 벌어졌다는 말에 '왜 소주에 관심을 가지게 됐냐'고 물었다.


박재범은 "락네이션과 계약하면서 처음 낸 싱글이 '소주'였다"며 "다른 나라 술들은 해외에서 되게 많이 알려져 있다. 소주는 모르더라"고 했다. 그는 "그때 프로모션을 돌면서 소주를 선물했는데 '이게 네 소주냐'고 하더라. 미국에선 유명 래퍼들이 술을 브랜딩하잖나"며 "한번 만들어 보라고 추천해 라벨, 병 모양 다 작업했다"고 설명했다.

(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 = 가수 박재범(Jay Park)이 론칭한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 브랜드 원소주(WONSOJU) 팝업 스토어 오픈 행사가 25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더현대서울에서 열린 가운데 한 시민이 원소주를 살펴보고 있다. 2022.2.25/뉴스1
박재범은 "소주도 미국 라운지나 바에 끼어 있으면 너무 멋있지 않을까"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감사하게도 반응이 좋다. 저도 주변에서 이걸 되게 응원해주고 좋아해주고 선호해주니 뿌듯하다"고 밝혔다.

양세형은 "전세계에 퍼지면 좋겠는 게, 라벨에 태극 문양과 건곤감리가 있더라"고 말했다. 건·곤·감·리는 태극기의 사방 귀퉁이에 표시된 검은 선들의 조합을 말한다.

베스트 클릭

  1. 1 "아이고 아버지! 이쑤시개 쓰면 안돼요"…치과의사의 경고
  2. 2 태국 보트 침몰 순간 "내리세요" 외친 한국인 알고보니…
  3. 3 경매나온 홍록기 아파트, 낙찰돼도 '0원' 남아…매매가 19억
  4. 4 민희진 "뉴진스, 7년 후 아티스트 되거나 시집 가거나…"
  5. 5 '수상한 안산 주점' 급습하니 PC 14대…우즈벡 여성 주인 정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