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재료 브랜드 '올고진', 고체 육수 '진심한알' 출시

머니투데이 윤숙영 기자 | 2022.03.25 17:03
올고진의 '진심한알' 제품 이미지/사진제공=엔에스티바이오
엔에스티바이오(대표 박은영, 김성수)의 식재료 전문 브랜드 '올고진'이 코인형 고체 형태의 육수 '진심한알'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진심한알'은 10여 가지의 국내산 자연 식재료를 베이스로 한 제품이다. 식품 첨가물인 유화제·방부제·합성향료·합성착색료·감미료 등을 배제했다. 또한 동결 건조로 약간의 힘으로도 잘 부숴지며 물에도 잘 녹기 때문에 활용 범위가 넓은 게 특징이다.

업체 측은 "진심한알은 국, 찌개, 무침, 볶음 등 다양한 요리에 적용 가능한 제품"이라며 "깊고 진한 맛을 내기 위해 엔에스티바이오의 발효 현미 분말을 더했다"고 말했다.


올고진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미네랄 함유량이 높은 국내산 천일염을 사용해 음식의 간까지 고려했다"며 "재료 손질, 음식물 쓰레기 처리 등의 과정이 필요 없어 시간 단축과 편리함 등의 장점을 갖춘 식재료 베이스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요리가 생소한 사람에게 추천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회사는 출시를 기념, 올바이오 공식 쇼핑몰에서 '진심한알'의 할인 및 리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베스트 클릭

  1. 1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2. 2 "390만 가구, 평균 109만원 줍니다"…자녀장려금 신청하세요
  3. 3 "욕하고 때리고, 다른 여자까지…" 프로야구 선수 폭로글 또 터졌다
  4. 4 차 빼달라는 여성 폭행한 보디빌더…탄원서 75장 내며 "한 번만 기회를"
  5. 5 동창에 2억 뜯은 20대, 피해자 모친 숨져…"최악" 판사도 질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