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에스베드,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 4년 연속 수상

머니투데이 고문순 기자 | 2022.03.24 17:21
㈜유에스베드(대표 김대경)가 '2022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 생활리빙 부문 4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김대경대표/사진제공=유에스베드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은 차세대 각 분야 유망서비스 우수기업을 발굴하고 고객만족을 실현하는 기업을 선정하여 수여하는 상이다.

수입매트리스 전문점 유에스베드는 자체 물류센터 기반 여러 브랜드의 매트리스를 진열하는 직영전시장을 운영하며 꾸준히 소비자에게 일정한 가격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씰리템퍼 매트리스, 스턴스앤포스터뿐만 아니라 프랑스 침대브랜드 에페다(Epeda)의 공식수입원으로 기술과 전통을 지닌 유럽 프리미엄 매트리스를 국내에 소개할 예정이다.

에페다 침대는 프랑스 침대업계 1위 코펠그룹의 주력 브랜드로서 약 100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울, 캐시미어, 알파카, 실크, 린넨, 삼베 등의 천연소재를 사용하여 최신 설비에서 제조되고 있다. 국내 소비자의 수준 높은 취향을 감안하여 기본형을 제외한 고급형 아르데코 컬렉션 7개 모델, 프리미엄 데디카스 컬렉션의 5개 전 모델이 4월부터 유에스베드 모든 전시장에 순차적으로 전시될 예정이다.

일산, 하남, 인천, 김해, 용인 등 전국적으로 기반을 갖춘 수입매트리스 체험 전시장은 정찰제를 시행해 가까운 어느 지점에 방문하더라도 동일한 가격에 수입매트리스-프레임 등을 구매할 수 있다. 엄선한 프리미엄 제품들을 각 매장에 30개 이상 진열해 소비자들이 체험해보고 구매하는 환경을 마련한다.


특히 소비자가 수입매트리스를 빠른 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도록 자체 물류시스템을 갖춰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수입매트리스 구입과 배송 일정으로 소비자가 겪는 어려움을 해소하기 위해 고객만족도가 높은 제품을 선발주하여 물류를 확보하고 직접 배송 설치를 진행하는 시스템이다.

유에스베드는 이를 위한 300평 이상의 본사 물류센터를 구축하고 2인 1조의 정직원 배송 설치시스템을 갖춰 판매에서부터 고객의 집에 설치되는 모든 과정을 자체 시스템으로 운영하고 있다. 유에스베드의 모든 판매 인력은 전문성을 높이기 위해 수면 관련 상담자격증을 취득하고 있다. 1년 무상서비스를 포함한 10년 AS시스템을 제공해 단순 직구나 공동구매와 차별화된 안전성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매장 내 청결함 유지를 위해 살균 소독 및 위생업체를 통한 관리가 이뤄진다. 매트리스뿐만 아니라 소재별, 디자인별 맞춤 침대프레임과 소파, 침구 등 다양한 리빙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베스트 클릭

  1. 1 "남편, 술먹고 성매매"…법륜스님에 역대급 고민 털어논 워킹맘
  2. 2 "보고싶엉" 차두리, 동시 교제 부인하더니…피소 여성에 보낸 카톡
  3. 3 붕대 뒹구는 '강남 모녀 피살' 현장…"무서워 출근 못해" 주민 공포[르포]
  4. 4 김호중 극성팬, 임영웅까지 비난…"동기 구속됐는데 공연하냐"
  5. 5 "아이고 아버지! 이쑤시개 쓰면 안돼요"…치과의사의 경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