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블 브랜드 첫 제품은 공기청정기다.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를 석권한 프리미엄 아키텍처 디자인과 원하는 대로 공기 방향을 바꾸는 에어팝업모션 등의 혁신 에어 테크놀로지를 기반으로 단숨에 코웨이를 대표하는 공기청정기로 떠올랐다.
코웨이는 지난해 7월과 10월에 각각 '노블 제습기', '노블 정수기' 시리즈를 출시하며 노블 라인업을 늘렸다. 최근에는 노블 가습기까지 출시해 주요 환경 가전 제품군에 모두 노블 컬렉션을 확보한 상태다.
특히 노블 정수기 시리즈는 흰색, 회색 등 무채색 계열 색상과 디귿자(ㄷ)자 모양의 기존 정수기 제품과 완벽히 차별화해 눈길을 끌고 있다. 파우셋(물 나오는 부분)이 내부에 숨겨져 있는 독특한 디자인과 사용자가 스타일과 색상을 택할 수 있는 점 등이 새롭다.
노블 컬렉션의 인기는 코웨이에 긍정적인 실적으로 이어지고 있다. 지난해 코웨이는 매출, 영업이익, 당기순이익에서 역대 최대실적을 기록했다. 총계정수도 908만계정으로 1000만 계정 돌파를 앞두고 있다.
코웨이는 앞으로도 노블 브랜드와 가치를 다양한 제품군에 접목하고, 이를 바탕으로 지속 성장을 이끌어간다는 방침이다. 코웨이 관계자는 "노블은 고객의 조화로운 삶에 가치를 더하는 새로운 오브제로 코웨이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집대성했다"며 "다양한 활동을 통해 노블의 혁신성을 알리고 이를 바탕으로 환경가전 트렌드를 선도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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