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 '대규모 채용' 라이브 토크쇼로 궁금증 풀어준다

머니투데이 이동우 기자 | 2022.03.21 16:46
배달앱 요기요가 대규모 인재 채용에 나선다.

요기요는 전 직군 대상 대규모 온라인 채용 설명회 '요기요 넥스트 레벨'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채용 설명회는 오는 23일 오후 6시30분부터 '캠퍼스리쿠르팅TV'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진행된다. 일반직군과 개발직군을 나눠 각각 1시간씩 진행될 예정이며, 경력 지원자들도 참여해 채용 정보를 얻어갈 수 있도록 저녁 시간대 온라인 라이브 방식으로 준비했다.

실무자와 채용 담당자들이 함께하는 라이브 토크쇼로 선보이며 현재 담당하는 직무부터 지원자들이 가장 궁금해 할 사내 문화, 업무 환경 등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저녁 7시30분부터 진행되는 개발직군 세션에서는 요기요가 기존 파이썬에서 자바까지 개발 언어를 확대한 이유와 함께 현업에서 느끼는 언어별 특징과 차이 등 실질적인 정보까지 모두 공유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이 외에도 하나의 프로덕트가 론칭되기까지의 전 과정을 실무자가 직접 설명하고 요기요 R&D 센터만의 개발 문화와 일하는 방식 등을 생생하게 전달해 줄 예정이다.

채용 설명회에 참가한 지원자들을 위한 깜짝 선물도 준비했다. 설명회 때 안내하는 참여 코드를 서류 지원 시 기재하고 1차 면접을 진행하면 요기요 5만원 상품권을 지급한다.

유재혁 요기요 인재문화본부장은 "개인 역량을 마음껏 펼치며 회사와 함께 도약해 나갈 우수 인재 영입을 위해 회사 차원에서도 꾸준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1000도 화산재 기둥 '펑'…"지옥 같았다" 단풍놀이 갔다 주검으로[뉴스속오늘]
  2. 2 [단독]유승준 '또' 한국행 거부 당했다…"대법서 두차례나 승소했는데"
  3. 3 "임신한 딸이 계단 청소를?"…머리채 잡은 장모 고소한 사위
  4. 4 "대한민국이 날 버렸어" 홍명보의 말…안정환 과거 '일침' 재조명
  5. 5 "봉하마을 뒷산 절벽서 뛰어내려"…중학교 시험지 예문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