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던파 모바일'에 올인…강남 한복판 초대형 광고

머니투데이 이동우 기자 | 2022.03.17 10:31
넥슨이 서울 도심 한복판에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의 초대형 옥외 광고를 게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넥슨은 지난 16일 던파모바일 공식 유튜브에서 강남구 일대에 설치한 초대형 전광판의 현장 모습을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던파모바일의 버프 요정이 강남의 주요 빌딩을 날아다니다가 마지막 K-POP 스퀘어 속 세리아 NPC를 만나는 장면을 3D로 연출했다.

이번 초대형 옥외 광고는 다음달 30일까지 △코엑스 K-POP 스퀘어 △코엑스 H-wall △강남역 IS-LIVE △포스코사거리 V-PLEX △역삼역 현익빌딩 등 강남구 테헤란로의 5곳 빌딩 전광판에서 상영한다.


넥슨은 지난 14일과 15일 이틀에 걸쳐 새로운 TV 광고 3편도 잇따라 선보였다. 광고는 △모험의 시작 △세리아의 추억 △또 한 번, 세상을 움직입니다 등 세 편이다. 원작 던전앤파이터의 추억을 자극하고, 모바일에서 펼쳐질 새로운 모험을 예고하는 내용을 담았다.

넥슨은 오는 24일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던파모바일을 국내에 정식 출시한다.

베스트 클릭

  1. 1 1000도 화산재 기둥 '펑'…"지옥 같았다" 단풍놀이 갔다 주검으로[뉴스속오늘]
  2. 2 [단독]유승준 '또' 한국행 거부 당했다…"대법서 두차례나 승소했는데"
  3. 3 "임신한 딸이 계단 청소를?"…머리채 잡은 장모 고소한 사위
  4. 4 "대한민국이 날 버렸어" 홍명보의 말…안정환 과거 '일침' 재조명
  5. 5 "봉하마을 뒷산 절벽서 뛰어내려"…중학교 시험지 예문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