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벤처스(대표 안교강)가 공식 수입 판매하는 이탈리아 하이엔드 리빙 브랜드 플렉스폼 서울스토어는 봄을 맞이해 쇼룸을 새롭게 단장했다고 15일 밝혔다. 홈퍼니싱에 대한 관심 증가와 이사와 혼수를 준비하고자 하는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서다.
플렉스폼(flexform) 서울스토어/사진제공=디자인벤처스 새 단장한 쇼룸은 각 층의 소파와 테이블 등 전반적인 가구들을 재배치하고 △트위드 소재의 패브릭을 사용해 고급스러운 컬러와 직조감으로 집안의 분위기를 밝게 만들어주는 조이스 체어(Joyce chair) △화사한 톤의 패브릭과 불가리안 레드 가죽의 조화가 세련된 느낌을 주며 등받이가 오픈돼 있어 경쾌한 개방감을 주는 윙 소파(Wing sofa) 등 밝은 컬러감을 가진 신제품으로 계절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쇼룸 곳곳에 브랜드의 철학과 콘셉트, 제품의 헤리티지를 직접 느낄 수 있도록 조성했다. 특히 20주년을 맞은 그라운드피스 소파(Groundpiece sofa)는 세계적인 산업 디자이너로 거론되는 건축가 겸 디자이너 안토니오 치테리오가 디자인한 플렉스폼의 시그니처 모델로 이를 엿볼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플렉스폼 서울스토어 VMD 총괄기획 담당자는 "소파와 테이블 등 전반적인 가구의 레이아웃 변경을 통해 쇼룸 내의 시야를 넓힘과 동시에 제품의 특징을 더 면밀하게 둘러볼 수 있도록 동선을 단순화했다"며 "총 3개의 층으로 구성돼 있으며, 각 층마다 다양한 소재를 활용해 섬세한 디자인을 한 눈에 담을 수 있도록 연출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